베틀 & 사진/혼주 한복

한복집으로 발길이 향하는 이유는?

베틀한복 2019. 5. 13. 17:19





한복집으로 발길이 향하는

이유는 그만큼 마음에 들고,

입고 싶은 한복이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_^


까탈스러운 저희 부모님들 마음까지도

사로 잡았던 베틀한복의 특별한 디자인을

보면서 자녀의 소중한 결혼식날 어떤

혼주한복을 입으면 좋을지 생각해봐요!


예쁘고, 멋진 한복 스타일들을 보게

되면 부모님들께서 정말 원하는

한복을 찾으실 수 있게 될거랍니다~


저도 처음에는 막막해서 부모님들에게

혼주한복 사진들을 많이 보여드렸거든요!















너무 멋지지 않나요?^_^


한복집에 방문하면 계절감을

표현해서 선택할 수 있고, 평소에

입고 싶었던 스타일을

선택해 볼 수도 있답니다~


그만큼 한복이 다양하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D


누구보다 한복을 사랑하고, 관심이

많으신 어머님들이 입으시는 한복이기

때문에 그만한 정성이 들어가 있는

한복을 준비해드리는게 좋답니다.


처음에 저희 엄마도 괜찮다고~

아무거나 준비해달라고~ 하셨다가

제가 신경써서 준비해 드렸는데

지금까지도 칭찬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예전에는 한복집에

방문한다고 해도 맞춤/대여

할 것 없이 다 비슷비슷한 한복들이

준비되어 있는걸 볼 수 있었어요:D


하지만 지금은 아니라는 사실!!


어떤 방법으로 한복을 준비하시던지

어머님에게 가장 잘 어울리고, 원하는

한복을 준비해 볼 수 있답니다 ㅎㅎ


그만큼 한복이 많이 발전한거겠죠?


짙은 한국적인 컬러들 외에도 은은한

색감이 감도는 한복들까지 다양하게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어머님들

취향에 맞게 준비해 볼 수 있을 거예요!















저희 부모님은 이런 느낌의

한복을 참 좋아하셨었어요:D


너무 밝은 컬러보다는 분위기있는

색감을 원하셨었는데 베틀한복에서

준비했기 때문에 당연히

성공적이었겠죠? ㅎㅎ


맞춤으로 해도 예쁘고, 이정도 퀄리티의

한복을 대여로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어머님들에게 인기가 좋답니다 ~


요즘은 어머님들께서도 미리 인터넷으로

한복을 검색하고, 알아보시는데 꼭 베틀에서

준비하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그 이유는 우아하고, 퀄리티 높은 한복을

보신다면 쉽게 이해가 되실 겁니다:D


사진보다 실제가 더 멋진 한복이라고 할까요?















어머님들 뿐만 아니라 아버님들도

함께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이 있는데요!


저도 결혼할 때 양가 부모님들이

모두 한복을 입어주셨는데 다들

예쁘다며 엄청 칭찬해 주셨어요~


지금 웨딩앨범을 꺼내봐도 가족이

함께 한복 입은 모습을 보니깐

잘~ 준비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여러분들도 뭔가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결혼식을 꾸며보고 싶으시다면

어머님들의 한복을 준비하는 것도

있지만 아버님들의 한복을 준비하러

함께 한복집에 방문하는 것도

좋은 이벤트가 될 것 같습니다:D


아마 누구보다 아버님들이 즐거워

하실 거라고 생각해요 ㅎㅎ













지금 보여드리는 아버님 한복은

"쾌자"스타일이지만 실제로 방문하시면

이 외에도 배자, 두루마기 등등 다양한

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


한복의 고급스러움을 제대로

경험시켜드리고 싶고, 결혼식장에서

가장 멋진 아버님, 어머님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면 베틀한복에서

준비해보시는건 어떨까요?^_^


헤어, 메이크업도 중요하겠지만

입는 의상만큼 중요한 것은 없기

때문에 그만한 퀄리티를 보여줄 수

있는 곳에서 준비해 보시길 바래요!


후회 없는 멋진 한복으로 온 가족이

함께 행복한 추억 만드실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