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하객 한복

여자한복대여 특별한 날을 위해 입을겁니다!

베틀한복 2019. 4. 1. 17:40






특별한 날에 입고 싶은

여자한복대여가 있어요!


어떤 특별한 날이냐구요?

바로 언니 결혼식 날에요~


이번에 언니가 결혼을 한다고

상견례를 하려고 하는데 저는 벌써

어떤 여자한복을 입을지 두근두근

설레이는거 있죠?ㅎㅎㅎ


제가 직접 한복을 입는다는 생각으로

몇 벌 준비해 봤는데 여러분들 마음에도

쏙~ 들었으면 좋겠어요^_^


요즘 같은 봄날에 입어도 좋고,

다가오는 가을에 입어도 예쁠

디자인들이기 때문에 충분히

나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겁니다:D


벌써부터 설레이지 않나요?
















완전 설렘 폭발하는 한복이죠?


고운 색감은 기본이고, 예쁜 디자인은

사람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저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한복을

입으면 없었던 자신감이 솟아 오르고,

그 날 하루는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


이런게 한복 입는 재미일까요?


평소에는 자존감이 낮아서 제 감정을

내비치는게 낯설게 느껴지는데 한복을

입으면 괜히 웃음이 나고, 기분이 좋더라구요~


여러분들도 마음에 쏙~ 드는 여자한복을

만나게 되면 그렇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여자한복대여의 종류가 이렇게 다양하다는

것을 여러분들도 새삼 다시 알게 되실 겁니다!
















가끔은 분위기 있는 시도를..??


이런 여자한복대여는 가을에 입으면

예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ㅎㅎ


물론~ 어떤 계절에 여자한복을 입어도

상관은 없겠지만 왠지 그 날에 분위기를

제대로 표현하고 싶다고 해야할까요~?


그때 그때 내가 입어보고 싶은 스타일에

도전할 수 있게 해주는게 베틀한복이기

때문에 충분히 어떤 스타일을 상상하던지

그 이상을 만나게 되실 겁니다 >_<


톡톡 튀는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면서

격식을 갖춘 여자한복으로 가족, 친척의

결혼식이지만 아름다워지는건 어떨까요?
















상큼하지 않나요?


평소에 제가 노란색을 좋아해서

그런지 저고리가 마음에 들어요:D


어떤 치마를 매치해도 예뻐 보여서

여러분들에게 꼭 알려드리고 싶었네요~


색감 자체도 너무 곱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은은한 아름다움을 보여줄 수

있는 한복이라고 생각하는데요 ㅎㅎ


여자한복대여는 사이즈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혹시나 나에게

맞는 한복이 없어서 맞춤으로

준비해야되나? 라고 생각을 하신다면

절대 그러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


그냥 나에게 어울리는 한복으로 남들이

부러워할 수 있는 여자한복을

선택해 보시길 바랄게요 ㅎㅎ

















제가 결혼을 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왠지 신랑이랑 함께 입고 싶어지더라구요~


여기는 여자한복대여만큼이나 남자한복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함께 커플로

의상을 선택할 때도 너무 좋답니다:D


저희 가족들은 집안에 잔치 ,행사가 있으면

항상 여기서 다 함께 한복을 준비하는데요!


그만큼 까탈스러운 저희 엄마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곳이기 때문에 누구든 문제없이

준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거든요 ^^


아마 저희 언니도 결혼을 본격적으로

준비를 한다면 한복은 여기서 한번에

해결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요 ㅎㅎ


오늘은 여자한복을 중심으로 보여드리고

있는데 제 블로그를 둘러보신다면 이게

전부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실 거예요!
















사람이 얼마나 아름다워질 수

있을지 괜히 궁금하지 않나요?^^


좋아하는 여자한복 스타일의 기준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깔끔한 디자인부터

화사함이 들어가 있는 한복까지

폭 넓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D


여자한복대여는 한 벌로 준비되어

있느게 아니라 저고리, 치마를 따로따로

준비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배색으로 자유롭게 선택해 봐요!


같은 디자인의 저고리라고 해도 어떤

치마를 배색하였는지에 따라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더 행복한

한복준비가 되실 수 있을 겁니다 ^_^


오랜만에 분위기 낼겸!

아름다운 변신에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