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하객 한복

하객한복대여 완벽하게 준비할 수 없을까?

베틀한복 2019. 5. 24. 17:37






오랜만에 친척, 지인들을 만나는

자리라면 더욱 더 완벽하고 예쁘게

준비하고 싶은건 누구나

같은 마음일 거라고 생각해요!


그런 하객한복대여가 될 수 있도록

어떤 한복집을 선택하느냐도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는데요^_^


우리가 흔하게 봤던 하객한복이 아닌!

멋지고, 매력적인 디자인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충분히 원하는 한복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ㅎㅎ


베틀한복이기 때문에 가능하고,

고급스러움의 끝을 보여주는 곳이기

때문에 대여한복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고 예쁘게 입어보실 수 있을 거에요!














너무 멋있지 않나요?ㅎㅎ


하객한복이라고 하면 그냥 차분한

컬러로 입으면 될 것이다~ 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화려하지 않지만

은은한 매력을 보여주는

한복들이 굉장히 많답니다:D


어디를 가도 옷은 깔끔하게

입어야된다는 저희 엄마의

말이 생각이 나는데요  ㅎㅎ

특히 하객한복대여 같은 경우에는

퀄리티 차이가 심하기 때문에 최대한

단정하고, 깔끔해 보일 수 있는

한복을 선택해야 좋다고 하더라구요!


과하지 않고,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니

하객의상으로 손색이 없을 것 같죠?^^















신부처럼 화사한 한복이 아니라면

어떻게 하객한복대여를 선택해도

상관이 없다는 사실 !! ^_^


요즘은 하객한복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원하는 한복을 생각해 오시는

경우가 많은데 그만큼 한복이 잘

갖춰져 있고, 홈페이지에도 정리가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온라인상에서

어떤 한복들이 있는지 미리 파악하는

것이 전혀 어렵지 않답니다 ㅎㅎ


제 친구들도 베틀한복만큼 홈페이지

관리가 잘 되어 있는 한복집은

없었던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_<

(그건 저도 인정!)


그것만 잘 된게 아니라 한복도 굉장히

멋지기 때문에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한복을 준비할 수 있어서 좋다고 했습니다.


얼마나 멋질지 기대되지 않나요?ㅎㅎ
















제가 완전 입고 싶은 한복 ㅠㅠ


이번에 동생이 결혼할 수도 있다고

했는데 그러면 저는 하객한복대여로

이 스타일을 선택하고 싶습니다!!


은은하게 예쁘고, 여성스러움이

가득 담겨 있어서 결혼한 저에게

딱 어울리는 한복 같더라구요~ㅎㅎ


이렇게 사진을 보면서 나는 어떤

하객한복이 어울릴지 생각하는 것도

의외로 시간을 많이 소요한답니다.


하지만 나에게 어울리는 멋진 한복을

준비할 수 있다면!! 이쯤은 문제가

아니겠죠!! >_<


그런데 사진으로 보는 거랑 실제로

가서 고르는거랑 완전 다른 느낌으로

선택한 적이 많아서~ 미리 꼭 입어보고

싶은 한복을 하나쯤 초이스해서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D

(안그러면 나중에 후회되잖아요 ㅎㅎ)

















색감이나 디자인은 물론이고

일단 원단이 고급스럽다는거~


다른 곳은 시장에서 원단을

사가지고 와서 제작을 하지만

베틀한복은 직접 원단을 제직,

염색하기 때문에 특별함을

느껴 볼 수 있답니다 ^_^


베틀한복의 한복을 다른 곳에서

제작하려고 해도 그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지 않는 것은 이런

부분 때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객한복대여도 이런 고급스러운

원단으로 제작된 의상으로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가족들에게 새로운

여러분의 모습을 보여주세요 ~


저는 이상하게 친척들을 오랜만에

만나면 더 멋지고, 예뻐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지더라구요 호호 ~















제가 베틀한복을 좋아하는 또 다른

이유는 과거에 한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지금 꺼내봐도 바로 어제

찍은 것 처럼 촌스럽지가 않아요~:D


그래서 맞춤한복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 이유 중에 하나인데요!


그렇게 디자인도 촌스럽지 않게~

멋지게~ 제작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은근 까다로운 하객한복대여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는 거랍니다~


중요한 결혼식에 한복을 입고 참석하신

분들이 많을 수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아름답고, 멋지셨으면 좋겠어요 ^_^


베틀에서 준비하는 하객한복이라면

저는 문제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