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하객 한복

동생결혼식한복으로 내 미모를 보여주자!

베틀한복 2019. 1. 30. 17:51






저는 동생이 있어서 그런지

이런 하객한복에 괜히 눈길이

가게 되더라구요 ^_^ㅋㅋ


그래서 훗날 제 남동생이 결혼한다면

어떤 동생결혼식한복을 입는게 좋을까?

라는 행복한 상상을 하면서

준비해 봤는데 예쁘게 봐주세요!


분명 여러분들도 좋아하실 거라고

생각을 하고, 이 외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결혼식한복들이 있으니깐

많이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이죠!?


저는 동생결혼식한복으로 너무 밝은

느낌을 입지 않을 예정이에요 ^^


저도 결혼을 해본 입장으로써

신부한복과 느낌이 비슷하면 괜히

눈길이 그쪽으로 가게 되더라구요~


최대한 차분한 느낌으로 준비하려고

하는데 여러분들 중에서 밝은 느낌으로

한복을 입고 싶다! 하신다면

신부와 겹치지 않게 한복을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D


솔직히 한복은 어떻게 배색하느냐에

따라서도 같은 디자인의 저고리라고

해도 달라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보여줄 모습이 다양하답니다 ~!


















저는 이상하게 한복을 입을 때는

평소와 다른 스타일을 선택하게 되요!


평소에는 아무 문양 들어가지 않은

깔끔한 옷을 즐겨 입는 편인데

이상하게 한복은 어떤 자수나 문양이

들어가야 제 눈에 예뻐보이더라구요~


하지만 이것도 언제 한복을 준비하느냐에

따라서 말이 달라지는 거기 때문에

동생결혼식한복으로 그때 그때 원하는

스타일을 준비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평소에 좋아했던 컬러가 있다면

그 컬러를 기준으로 디자인을 선택해도

예쁘게 입을 수 있기 때문에

한복을 결정하는데 어려움이

없을 겁니다 히히~


















내가 신부일 때 입는 한복과

하객일 때 입는 한복은

분위기가 많이 달라져요 ^_^


그래서 입는 그 순간에 최선을

다해 가장 어울리는 한복과

입는 자리에 적합한 한복을

고르는 것이 가장 좋은데요~!


저희 언니도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아서

동생결혼식한복도 입고 또 다른 느낌으로

한복을 준비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D


지금 이순간 입고 싶은 한복들이 너무~~

많아서 언니가 연애하는 사람과

빨리 결혼했으면 좋겠는데

말만 나오고 있는 상황이지만

쉽게 성사되지 않을 수 있겠죠?!
















깔끔한 배색도 참 예쁘죠?!


저처럼 화려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이 있는 반면에 문양이나 자수가

들어간 것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 있을 수 있더라구요 ^^


그래서 제가 베틀한복에서 직접

보시면서 동생결혼식한복을

준비해 보셨으면 하는게 내가 원하는

한복과 실제로 나에게 어울리는 한복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직접 비교를

해보셨으면 하는 마음 때문인데요:D


아마 실제로 한복들을 보기 되시면

입고 싶은 한복들도 너무 많고,

내가 생각하지도 못했던 디자인이

나랑 잘 어울리는 모습에

많이 놀라실 수도 있을 거에요~


시렞로 제가 그랬었거든요 히히


















어떤 한복을 생각하시던지

그 이상을 만나게 되실 겁니다:D


베틀한복에서 제작되는 모든 한복들은

다른 곳에서 쉽게 찾을 수 없는 멋진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데요 ^_^


직접 디자인을 제작하고 있기 때문에

비슷하게 흉내를 낸 한복은 있어도

베틀처럼 고급스럽게 표현해 낸

한복은 찾기 힘드실 수 있을 겁니다.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 제작한게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는 곳에서 사랑하는 동생의

결혼식을 멋지게 빛내 보시길 바래요!!


충분히 그럴 수 있는 동생결혼식한복이

가득 준비되어 있답니다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