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하객 한복

남동생결혼식한복 미리 준비하려구요!

베틀한복 2018. 8. 3. 17:25





저는 결혼을 했지만

남동생은 아직 안했어요:)


자기는 결혼을 빨리 할거라고

저한테 노래를 부르는데 뭐..

본인만 하고 싶으면 하는 것도 아니고;;


하지만 누나된 사람으로써

동생의 결혼식이 더 빛났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제가 입을

남동생결혼식한복을 알아 봤네요~


항상 많은 한복들을 보고 있어서

그런지 결혼식한복 만큼은 정말

제대로 준비해 보고 싶은

욕심이 문득 생기게 되더라구요 ~


제가 어떤 스타일을 생각하고 있는지

함께 봐주실 수 있겠어요?^0^












깔끔한 색감, 디자인

모든 것이 완벽한 것 같지 않나요?


신부처럼 너무 화려하게 입으면

안되기 때문에 적당하게

남동생결혼식한복을 고르는게

가장 중요한 것 같더라구요^0^


한복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분들도 베틀한복의 한복 전문가

선생님들과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어느새 누구보다 한복에 관심이

생기고, 멋진 한복을 입게 될 거에요:)


저도 처음에는 한복을 몰랐었지만

지금은 누구보다 한복을 좋아하고,

나한테 어울리는 한복을 찾을 수

있어서 참으로 뿌듯한 상황이랍니다~ㅋ













밝은 컬러의 남동생결혼식한복을

찾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톤 다운된 색감이 좋더라구요 히히


개인 취향을 반영해서 입을 수

있는 결혼식한복이기 때문에

신부와 겹치지 않게 센스 있는

한복을 준비하는게 중요하답니다:)


특히 한복은 어떻게 입었느냐에

따라서 더 날씬해 보이기도~

분위기 있어보이기도 하기 때문에

한복을 입는 재미가 쏠쏠해요~!!


이때까지는 알지 못했었던 나의

모습을 찾아주기 때문에 더 뿌듯하고

새삼 다른 모습을 확인하게 될거에요^^












컬러가 너무 예쁘죠 ㅠㅠ


계속 제 취향의 결혼식한복만

소개해드리다 보면 왠지 지루하실 까봐

살짝 화사한 스타일을 준비했네요:)


물론~ 이런 디자인이 살짝 과할 수

있기 때문에 치마를 바꾼다던지

다양한 변화를 줄 수 있는데요~


같은 저고리, 치마라고 해도 어떻게

배색해서 입었느냐에 따라서 전혀

다른 한복처럼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남동생결혼식한복 !!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아직 결혼 계획이 없는 남동생 결혼식에

입을 한복을 고르는데도 이렇게 떨리는데

실제로 준비하시는 분들은 얼마나 떨릴까요?











세상에 한복은 참 많아요:)


하지만 그 안에서 나한테 가장 잘

어울리고, 예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한복을 찾는게 어렵죠 ^_^


무조건 비싸게!

무조건 싸게!

준비하는게 좋은 것이 아니라

가격대비 괜찮은 남동생결혼식한복인지

보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확실한 것은

여러 곳을 비교하는 것이 좋겠지만

많은 신뢰를 쌓고 있는 베틀한복에서

더 이상의 고민 없이 준비하는 것도

저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나한테 이런 한복도 어울렸었나?

싶을 정도로 결혼할 때 입었던

한복의 느낌과 사뭇 다르더라구요~











입는 자리에 맞게 한복을 준비하는데

그 한복들 마다 분위기가 있고,

예쁜 스타일들이 많아서 참 좋아요^^


그래서 한복을 매번 준비할 때마다

항상 새롭고, 신기하다고 해야할까요?


이렇게 남동생결혼식한복을 보고 있지만

실제로 동생이 결혼을 해서 준비하고

있을 때는 또 제 취향이 달라질거에요:)


원래 사람의 마음은 갈대라고 하잖아요?


여러분들도 결혼식한복을 결정할 때

지금 이 순간 정말 입고 싶은 한복으로

원 없이 입어보셨으면 좋겠어요~


동생이 많으면 상관 없겠지만

저처럼 한 명이라면 제대로 준비해서

멋진 모습 보여주고 싶지 않겠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