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청담한복대여 누구나 날 쳐다봐요!

베틀한복 2019. 3. 25. 17:19






누구나 날 쳐다볼겁니다:D


왜냐면 저도 그랬거든요~

웨딩촬영을 할 때면 몇 커플이

함께 움직이기도 하는데 드레스를

입고 한복으로 갈아 입었을 때

거기 있던 모든 분들이 다~

저희만 쳐다봤었답니당 흐흐


괜히 어깨가 으쓱! 했는데

그만큼 한복이 너무 고급스럽다고

놀라셨던 다른 분들의 얼굴이

새록새록 떠오르기 시작하네요:D


그정도로 괜찮은 청담한복대여들이

있어서 아마 저보다 더 괜찮은

한복을 준비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이런 매력 때문에 청담한복을

입는거구나! 누구라도 한복을 입고

싶게 만드는 치명적인 매력을 보여줄

한복을 보면서 함께 고민해 봐요^^















제가 요즘 빠져버렸던

청담한복대여 중에 하난데요!!


전통혼례복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보통 전통혼례를 올릴 때 입는

의상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

요즘은 웨딩촬영 뿐만 아니라

본식에서 드레스와 정장을 대신해

입어주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


그래서 저도 결혼할 때 이 한복을

염두해두고 있었는데 타이밍이 맞지

않아 실패했지만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제대로 입어보고 말겁니다~


결혼준비를 하다보면 다른 사람들과

다른 우리 둘만의 특별한 무언가를

남기고 싶은데 그럴 때 저는 다른 것 보다

청담한복이 가장 좋은 것 같더라구요 ㅎㅎ



















일단 청담한복대여는 디자인도

다양할 뿐만 아니라 사이즈도 넉넉해서

무리해서 맞춤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내가 원하는 한복을 입을 수 있는데요!


솔직히 맞춤을 하더라도 청담한복을

추가로 대여해서 웨딩촬영 때 다양한

느낌으로 입어보고 싶잖아요 ??


그런데 한복집마다 맞춤만 전문으로 하거나

대여만 전문으로 하는 경우가 있는데

여기는 둘 다 전문으로 하니깐 훨씬 더

편안하게 준비할 수 있겠더라구요 ㅎㅎ


알아 볼 것도 많은데 이것저것 알아보면

정말 시간이 많이 흘러가는데 한복에

대해서는 그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누구보다

멋지게 준비해보는게 좋지 않을까요?


왜 청담한복대여로 유명하다고 하는지

그 명성은 직접 방문하시면 바로

확인해 보실 수 있을 거예요:D


















왠지 한복을 입고 사진을 찍는다고

하면 정해져 있는 포즈가 있는 것

같은데 요즘은 그렇지 않더라구요 :D


저도 웨딩촬영 때 자유롭게 앉아있고

손가락으로 브이를 하면서 찍었는데

다른 사진들도 많지만 저는 그 사진이

가장 마음에 들었었답니다 >_<


청담한복대여를 입었다고 해서

딱! 정해져있는 포즈나 표정이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자유롭게 드레스와

정장을 입었다는 생각으로 즐기면서

임하시면 더 예쁜 사진이 나올거예요!


한복이 다른 의상과 비교했을 때

굉장히 편안하기 때문에 힘들어서

굳어있던 표정이 풀어지실 겁니다~!



















너무 반짝 반짝 눈이 부시죠?!


혼자 입어도 예쁜게 청담한복이지만

함께 입으면 더 멋지답니다 >0<


결혼을 준비할 때 한복을 딱히

안해도 된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제 주변 친구들은 다~ 후회해서

다시 재촬영 한 애들도 있어요...


괜찮은 한복집을 보지 않았다면

한복에 대한 미련이나 애정이 별로

없을 수 있는데 제대로 준비할 수

있는 곳에서 한복을 보게 된다면

한복을 입지 않으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머릿속을 가득 채울겁니다:D


저도 청담한복대여를 준비하면서

점점 욕심이 나서 웨딩촬영 때만

3-4개 정도 입었었던 것 같네용 ㅎㅎ


그런데 후회 없고 사진 중에서 저는

한복 입고 찍은게 가장 마음에 들어용~


















한복을 자주 입지 않았다던가

사진으로만 보고 있다던가~

하면 나한테 어울리는 한복이

무엇인지 감을 잡기가 힘든데요!


그럴 때는 주저 없이 내가 입고

싶은 한복을 사진으로 저장한 뒤에

방문하시면 나한테 어울리는 한복인지!

나한테 어울리는 한복이 뭔지!

파악해 보실 수가 있답니다 ㅎㅎ


한복의 선도 굉장히 예쁘기 때문에

한복이 어울리지 않을까봐 걱정을

하셨던 분들도 지금은 누구보다

한복을 사랑해주고 있으시기 때문에

충분히 만족스럽게 입으실 수 있을 거예요!


한복 하나로 달라지는 두분의 모습을

보는 것도 즐겁게 청담한복대여를

준비할 수 있는 이유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 여러분들이라면 충분히 누구보다

잘 어울리는 한복을 준비해 볼 수

있을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