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고급한복대여 준비한 보람이 느껴지게!

베틀한복 2019. 3. 29. 18:03







고급한복대여를 준비한 보람이

느껴질 수 있도록 제대로 알아보고

결정하는게 좋지 않을까요?^_^


오늘 최고의 고급한복을 만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D


베틀한복에서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고퀄리티의 한복들은 특별한

결혼식을 만들기에 충분한데요~


나는 한복이 어울리지 않는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충분히 잘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이기 때문에 두려워 마시고

자신있게 도전해보시길 바랄게요ㅎㅎ














화사한 색감을 좋아한다면

익숙한 분홍색 말고 하늘색으로

스타일을 내 볼 수 있어요 ^_^


한복이 좋은 이유는 이렇게

다양한 색감을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일 수 있는데요!


다른 의상으로는 생각하지도 못했던

다양한 분위기를 담아서 웨딩촬영에

더 의미있는 컨셉들을 연출해보세요:D


그냥 결혼식을 기념하기 위해 입는

의상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고급한복대여로 그 이상의 효과를

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사람마다 좋아하는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그 느낌을 살려서 입을 수 있어

더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어떤 고급한복을 입었느냐에 따라서

내가 달라보일 수도 있을 겁니다:D


저 같은 경우에도 한복을 입으면

다른 사람같다고 가족들이 많이

말해줘서 한복을 입을 때 마다

괜히 자신감이 생긴다고 해야할까요?


특히 혼자 입는 고급한복대여가

아니라 함께 준비해서 입는 의상이기

때문에 결혼준비하면서 다른 것들보다

조금 더 특별하게 다가 올 수 있을 거예요!


이래서 한복을 입는구나~

한복을 입지 않으면 후회한다는 말이

이래서 나오는거구나~ 하면서 다음에

한복이 필요한 순간이 생긴다면 가장

먼저 베틀한복이 떠오르지 않을까 싶어요:D


연애할 때의 느낌도 나고,

서로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드레스와

정장처럼 두근 거리는 설레임을

느껴보게 되실 겁니다 ㅎㅎ

















한복의 종류가 다양하다는 것을

모르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_^


한복이 얼마나 멋지고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알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우리나라의 전통의상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지지 않을까 생각을 했는데요 ㅎㅎ


하나의 트랜드가 아니라

우리가 꾸준히 입고 관심을 가져야하는

의상이기 때문에 이번 고급한복대여를

통해 좀 더 가까워지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중요한 날에 찾는게 한복이라는 인식이

있는 것 처럼 그만큼 격식이 갖추어진

의상이기 때문에 결혼 후에도 집안에

중요한 일이 생기면 한복을 입어야할

날이 생각보다 많을 수 있답니다:D


저도 언니, 동생, 아가씨들이

결혼을 하게 되면 한복을 입어야하는데

벌써 그 때가 오기만 기다려지네요~


















이렇게 깔끔한 색감과 디자인을

찾으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베틀한복은 어떤 특정 스타일만을

고집하고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다양한 느낌을 만나 볼 수 있답니다.


특히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디자인과 원단으로 제작되고 있기

때문에 진정한 고급한복대여를

경험하기에 충분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다른 곳에서 한복을 입어보고 나서

나는 어울리지 않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부모님들의 한복을 준비하기

위해 방문하셨을데 한번 입어보고나서

많이 놀라시더라구요 ㅎㅎ


한복집마다 한복의 분위기가 이렇게

다를 수 있냐면서 말이죠~


최대한 원하는 분위기에 맞게 준비하실 수

있도록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기 때문에

이런 고급한복이 있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고급한복을 대여로만

준비할 수 있는거냐고 물으신다면

NO! 아니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ㅎㅎ


베틀한복은 맞춤한복으로 유명해졌기

때문에 기반이 탄탄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실제로 고급한복대여를 입어보시고 나서

너무 마음에 들어 따로 맞춤제작을

하시는 분들이 있으신 만큼 자체적으로

가지고 있는 디자인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충분히 그 멋을 살려 입어보실 수 있어요:D


더 아름다운 결혼식, 웨딩촬영이 될 수

있도록 두 팔 벌려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멋진 한복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여러분들이라면 충분히 가능할 거예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