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결혼 한복대여점에서 해결한 느낌 아니까~

베틀한복 2019. 3. 8. 18:24






결혼을 준비하다보면 이것저것

해야할 것들이 너무 많죠?? ㅠㅠ


그래서 지치는데 뭐 하나라도

괜찮은 곳에서 마음 편안하게

준비했으면 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으실 예신!예랑! 님들에게

결혼한복대여를 제대로 만날 수

있는 한복대여점을 소개합니다:D


어딜까요?ㅎㅎ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바로

베틀한복인데 전국 9개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한복을

반납하고 대여할 때 편리할 수 있는

지점을 선택해서 준비하시면 되세요!


어디서나 똑같이 컬리티 높은 한복을

입을 수 있기 때문에 걱정은 노노입니다!


















보기만해도 굉장히 사랑스러워

보이는 것 같지 않나요?^_^


왠지 결혼한복대여라고 하면

웨딩촬영이나 피로연장에서 입는

의상으로 많이 생각하게 되는데

이렇게 본식에서 드레스와 정장을

대신해 입어주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어요~ ㅎㅎ


그만큼 한복대여점에 준비되어 있는

멋진 한복들이 많기 때문에 입는

자리에 어울릴 수 있는 멋을

보여준다고 할 수 있는데요:D


드레스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둘 만의 매력을 어떻게 살려줄 수

있는지 괜히 궁금해지지 않나요?






















너무 화사한 스타일이 싫다면

전통 분위기가 느껴지는 결혼한복을

선택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_^


한복대여점에는 다른 어느 곳 보다

다양한 한복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만족할 수 있는

한복들이 있기 때문에 그저 여러분들은

나에게 어울릴 수 있고 마음에 드는

결혼한복대여를 준비하시면 된답니다.


한복을 몰라서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모르시는 분들도 상담을 받다보면

어떻게 준비해야하는지 어떤 분위기가

좋을지 파악이 되시기 때문에

전혀 어려움 없이 한복을

준비하실 수 있게 되실 거예요 ㅎㅎ


한복이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아

걱정하셨던 분들도 지금은 누구보다

한복을 좋아해주시고,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주시고 있답니다 >_<























꼭 같은 느낌으로 결혼한복대여를

선택해야하는 것은 아니예용 ~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입고 싶은 결혼한복도 다를 수

있는데 베틀한복에서 준비한다는

것 만으로도 다른 디자인이라고 해도

같은 분위기로 입을 수 있답니다:D


베틀한복만의 디자인! 색감! 원단!

으로 제작된 것이기 때문에 이질감

없이 하나된 커플룩으로 둘 만의

멋진 모습을 만끽하실 수 있어요~


결혼한복 하나만으로 결혼식장의

분위기와 웨딩사진이 얼마나 달라지는지

직접 보시면 아마 놀라실 겁니다 ㅎㅎ





















어떤 스타일을 원하세요??


웨딩촬영의 경우에는 내가 표현하고

싶은 스타일에 맞게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상담을 받으시면서 어떤 느낌으로

찍고 싶다고 말씀해주시면 한복 전문가

선생님들께서 척척! 준비해주시기

때문에 전혀 어렵지가 않을 텐데요~


결혼한복대여가 마음에 드셨다면

혼주님들이나 친척분들의 한복까지

한복대여점에서 한번에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한복과 관련된 걱정,

고민은 조금 줄어드시지 않을까

생각해 봐요 ㅎㅎ


결코 어색하고, 불편한 의상이 아니고,

멋지고 우아한 의상이라는 인식이

사로잡히게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사람마다 어울리는 결혼한복이 있고,

원하는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한복 스타일을 괜히

눈치 보면서 결정하지 마세요 :D


결혼한복대여라고 해서 무조건 정해져

있는 한복은 없기 때문에 내가 그 자리에

입는 한복이 가장 멋진 한복이랍니다!


우리가 빛날 수 있고, 예쁜 사진들을

많이 담을 수 있는 한복들이 모여있는

한복대여점에서 준비한다면 더 성공적인

결혼준비가 되시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모든 사람들이 아름다운 신랑신부님만

쳐다 보실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