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아기돌한복 너무 귀욤한거 아니뉘?

베틀한복 2019. 2. 22. 18:01





이렇게 귀욤한 한복은

처음이라거라고 생각해요:D


아이들에게 어울리는 색감과

한국 전통의상의 진정한 멋을

보여주는 돌한복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은 물론이고

부모님들의 마음까지

확! 사로 잡게 될 것 같은데요.


이런 아기돌한복이 있다면

매일매일 입혀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 수 있기 때문에

더 행복한 날을 보낼 수 있도록

남들이 부러워할 수 있는

멋진 돌한복을 준비해 보도록 해요!















상콤 발랄하죠?!


아기돌한복이라고 하면 아이가

지금 보여줄 수 있는 분위기를

마음껏 살리시는게 좋답니다:D


베틀한복이기 때문에 만나 볼 수

있는 패턴들은 더 특별하고 멋진

돌잔치를 만들어주는데요~ㅎㅎ


요즘 집에서 간소하게 준비하시는

분들도 아이의 돌한복만큼은 따로

준비해야하기 때문에 그럴 때

아무런 걱정 없이 베틀한복에서

준비해 보시기를 바랄게요~ ^^


생각하셨던 것 보다 더 멋지고 예쁜

그 이상의 한복을 만나게 되실 겁니다.



















제가 어렸을 때 입었던 돌한복과

비교해 봤을 때 엄청난 발전을

했다고 할 수 있는데요 ^_^


그때는 사진관 같은 곳에서 미리

준비되어 있는 의상을 입고

찍어주는 일이 많아서 이정도로

멋진 아기돌한복을 입을 수 있는

기회가 흔치 않았었답니다:D


하지만 제가 커가면서 명절에 입을

한복을 따로 부모님께서 맞춰주시고는

했는데 그때 생각을 하니깐 저도

아이를 낳으면 멋진 한복 한 벌 정도는

선물해 주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은 잃어버려서 없지만

계속 간직하고 있으면 왠지

더 큰 추억이 될 것 같거든요~!

















상큼 발랄한 아기돌한복만

있는 것은 또 아니랍니다:D


맨 앞에서 말씀드렸던 것 처럼

전통의상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돌한복으로 표현할 수 있는데요!


아마 아이에게 입혀주시면

과거 왕자님 같다는 생각이

드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_^


처음에 딱! 이런 스타일로 한복을

입혀 줄 것이다~ 라고 생각하셨던

분들도 막상 베틀한복에서 한복을

둘러보신 분들은 다른 느낌으로

선택하시는 경우도 많이 있어요~


그만큼 사진도 멋지지만 실제로 보면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아이에게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을

준비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ㅎㅎ

















어떤 느낌의 아기돌한복을

찾으시던지 더 마음에 드는

한복을 만나게 되실 거에요:D


인터넷에서 주문을 하게 되면

후기나 설명에 나와있는 이미지를

의존할 수 밖에 없는데 베틀한복은

직접 괜찮은데 별로인지 확인할 수

있어 더 예쁘게 입을 수 있답니다~


저도 친구의 아기들의 돌한복을

준비하기 위해 몇 번 함께 갔었는데

본인이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괜찮은 한복들이 많아서

놀라웠다고 하더라구요 ^_^


돌잔치 장소에 가면 그 곳에서 빌려주는

한복들도 있는데 자기네가 제일 멋진

가족이었다면서 뿌듯해 하는 모습이

괜히 제가 더 뿌듯해 지더라구요 ㅎㅎ



















딱 봐도 돌잔치의상이라는게

느껴지지 않으시나요?^_^


정장이나 원피스를 입혀주면

정말 특별한 디자인이 아닌 이상

다른 아이들이 입은 의상과

비슷해 보일 수 있는데

아기돌한복은 주인공인 아기만

입는 것이기 때문에 누가봐도

주인공임을 알 수 있답니다~


한복의 디테일함까지 완벽하고,

누가봐도 아이에게 잘 어울리는

돌한복을 준비했다는게 느껴질 수

있도록 부모님의 센스 있는 선택으로

아이에게 더 행복한 하루를

선물해 주는 것은 어떨까요?


그냥 하루 보낸다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커서 아이의 성장일기가

될 수 있기 때문에 훗날에는

더 의미있는 사진과 추억들이 될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