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아동한복도 퀄리티 있게 준비해 봐야죠?

베틀한복 2019. 2. 25. 17:27






아이들이 입는 아동한복이기

때문에 어른들 정도의 퀄리티가

나오지 않을 거라고 미리 생각하고

계시는거 아닌가 몰라요 ^^


저희 가족들도 많이 준비했는데

이정도 퀄리티의 한복을 대여와

맞춤으로 준비할 수 있다는 사실에

많이 놀라셨었답니다~


이제 여러분들이 얼마나 멋진 한복이

있는지 확인하고 놀라셨으면 좋겠어요:D


그러면 아동한복에 대한 고민은 끝!

완벽하게 해결 되실 겁니다 >_< ㅎㅎ
















실제로 멋지고, 예쁜 아동한복들이

많이 있지만 어른들도 함께 커플로

입을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더 좋다고 할 수 있어요 ^_^


보통 아이가 입을 한복을 준비하는

이유는 돌잔치, 집안행사가 있을 때가

많이 있는데 부모님과 함께 입으면

더 예쁘고 멋지지 않을까 싶어요:D


저도 많은 돌잔치를 축하해주기 위해

자리에 참석을 하지만 가족이 함께

입는 것과 안 입는 것은 분위기 적인

차이가 확실하게 있긴 하더라구요~


한복이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아서

망설여 지신다면 베틀한복에서

미리 한복을 입어보시고 결정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ㅎㅎ


















어떤 분들은 아이의 생일 날

한복을 맞춰 주시더라구요 ^^


부모님들이 그러시는 경우도

있지만 고모, 삼촌, 이모들이

소중한 선물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장난감 같은 것 보다

한복을 맞춰주는 것을 보았는데

너무 의미있고 멋있었습니다:D


저도 나중에 저희 언니가 조카를

낳게 된다면 꼭! 아동한복을

맞춰주리라 마음을 먹었네요 ㅎㅎ


세상에 단 하나뿐안 옷을 아이의

소중한 첫 생일날 준비해 준다면

평생 버리지 못하고 간직하게

될 것 같지 않나요? ^_^


어렸을 때 최대한 많은 추억을

만들어 두는게 아이에게도~

부모님에게도 좋다고 생각해요!


















이런게 진정한 전통한복이죠!


아이들은 왠지 상큼 발랄한 디자인과

컬러로 이루어진 아동한복을 입어야

할 것 같은데 전통 스타일도 너무 예쁘죠?


처음에는 퓨전 스타일을 보러 오셨다가

전통 스타일을 보고 마음을 바꾸시는

부모님들도 상당히 많으시답니다:D


아이마다 한복이 어울리는 스타일도

다르기 때문에 미리 어떤 한복을

입혀주고 싶은지 생각하신 뒤에

다양한 스타일을 입혀주어 보는 것도

잘 어울리는 한복을 고를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_^


정말 중요한 날이기 때문에 한복을

준비하는 것이란걸 알기 때문에 그에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을 제대로

입혀주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붉은색 철릭한복은 어떠세요?


남자아이들에게 굉장히 큰 인기를

받고 있는 아동한복인데 컬러도

다양하기 때문에 아이에게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스타일을

준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D


아이가 입을 한복과 어울릴 수 있는

악세사리들도 함께 준비할 수 있기

떄문에 한복의 멋을 더 살릴 수 있는데요!


아이가 한복이 잘 어울리는지

잘 모르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망설임 없이 베틀한복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랄게요 ^_^


생각하셨던 것 보다 훨씬 잘 어울리는

모습을 확인해 보실 수 있을 겁니다ㅎㅎ


















너무 사랑스럽죠 ㅠ0ㅠ


이런 한복을 볼 때마다 여자조카가

있다면 맨날 입혀줬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된답니다 .. ㅎㅎ


저는 맨날 보는 아동한복이지만

볼 때마다 느낌이 새롭다고 할까요?


특히 아이들이 한복 입은 모습을

리얼로 만날 때 마다 인형같아서

깜짝 깜짝 놀란답니다 >_<

아이들 모두가 다 특별하게 한복이

어울리고 본인만의 스타일을 보여주니깐

같은 한복이라고 해도 다르게

보여진다고 해야할까요 ? ㅎㅎ


한복이기 때문에 가능한 분위기와

스타일이 있기 때문에 잘 참고하셔서

아이와 부모님 모두 오랫동안 행복한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