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남아돌한복대여 이정도면 반칙?!

베틀한복 2019. 1. 28. 17:23






이정도 퀄리티 높은 남아돌한복대여를

준비할 수 있으면 반칙 아닌가 싶어요:D


보통 아이들의 돌한복이라고 하면

구매를 하려는 경우가 많은데 쑥쑥~

자라나는 아이에게 부모님들 입장에서는

살짝 부담이 될 수 있을 거랍니다!


그럴 때는 돌한복대여로 편리하고,

간단하게 준비하면 좋은데요^_^


한복의 고급스러움도 경험해 보고,

이렇게 입혀줄 수도 있구나~ 하는 것을

알게 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저는 어렸을 때 부터 돌잔치 뿐만

아니라 명절에도 한복을 입었어요~


그래서 어렸을 때 앨범을 보면

한복 입고 있는 사진이 많답니다.


그때 추억도 너무 좋게 자리잡고

있어서 지금도 한복 입어야하는 일이

생기면 누구보다 좋아하는 것 같아요!


어렸을 때 한복과 큰 추억이 없고,

입지 않았다면 커서도 별로 생각을

못했을 것 같은데 부모님께서

많이 입혀주신 덕에 아직도 이렇게

한복을 보면 입고 싶어지고,

소중한 의상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 것 같네요 ~>-<





















저나 동생이 어렸을 때

입었던 돌한복을 보면

이정도로 멋지지 않았어요^^


그때는 스튜디오에서 돌한복대여도

해주었었는데 다 똑같고, 붉은색이

들어간 한복이었던 것 같은데요~ㅎㅎ


그런데 이제는 남아돌한복대여로

아이의 분위기와 스타일에 맞게

준비할 수 있으니 너무 좋아요:D


남들과 비슷비슷한 사진이 아니라

아이만의 특별한 사진을 남겨줄 수

있기 때문에 의미있다고 해야할까요?


사진을 한장 남겨도 특별하게!

의미있게! 남겨주고 싶은게 모든

부모님들의 마음일텐데 돌스냅사진도

그렇고, 돌잔치 장소에서도 아이가

멋지게 한복을 입고 있는 모습을

담아준다면 너무 좋겠죠?! ㅎㅎ























요즘 느낌 말고, 전통느낌이

가득 스며들어 있는 돌한복대여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


예를들어 색동이 들어가거나

색감이 붉은색, 푸른색이 들어간

한복들을 말이죠~!ㅎㅎ


그런 한복들도 남아돌한복대여로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고, 직접 눈으로

확인하셔서 찾으시는 한복이 맞는지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의 돌한복을

실패할 일이 거의 없다고 할 수 있어요!


돌잔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전복, 복건 등

과 같은 한복의 의상들도 함께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제대로 돌잔치 분위기를

살려보실 수 있을 겁니다 >_<

의상 하나만으로도 그 공간이 특별해지고,

더 의미있어 지실 거에요 ㅎㅎㅎ






















부모님들도 마음에 들어야하지만

일단 아이가 입었을 때 불편하면

안되는 것은 기본일 것 같은데요^^


한복 자체의 품이 넉넉하기 때문에

활동성 높은 아이들도 편안하게

입어 볼 수 있답니다~


그런데 간혹 머리에 무언가를 쓰기

싫어한다던가 신발을 불편해 하는

경우가 있는데 예쁜 사진을 찍어주고

불편함을 최소화 시켜주도 좋답니다:D


아이가 불편해서 오래 입고 있지는

못하지만 예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사진을 남긴다면 좋지 않을까요??


저도 어렸을 때 옷 빼고 더해서

치장하는 것을 싫어했었던 편인데

지금 사진 보면 내가 이렇게 예쁜

옷을 입었구나~ 부모님이 예쁘게

꾸며주셨구나 ~ 하면서 감사하더라구요!






















어떤 느낌으로 남아돌한복대여를

준비해야할지 모르겠는 분들도~

한복을 1도 몰라서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모르겠는분들도~ 편안하게

베틀한복에서 준비해 보시길 바래요:D


스튜디오에서 돌사진촬영을 하신다면

어떤 컨셉이 좋을지 상의한 뒤에 그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을 준비할 수 있답니다.


2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아이들의 돌한복대여는

물론이고 부모님들의 멋진 의상까지

한번에 준비해 보실 수 있어요 ^_^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우리 가족은

어떤 변신을 할 수 있을지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