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주니어에게 제대로된 한복을 입혀주자!

베틀한복 2019. 1. 11. 17:45





정말 귀여운 아이에게 뭘 입혀줘도

잘 어울리는 것 같지 않나요?^^


그래서 이번에 주니어한복으로

아이의 돌잔치, 학교행사, 어린이집

등 어디에서나 멋지게 입을 수 있는

한복으로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여러분들께서 분명히 좋아해주실거라는

마음으로 폭 넓게 준비했으니깐

마음에 드시는 한복이 있다면 다행이고,

없다고 해서 실망하실 필요 없어요:D


https://www.bettl.co.kr


으로 방문하시면 훨씬 다양한 한복들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마음에 드시는

어린이한복을 만나게 되실 거에용 >_<













왕자님 같지 않나요?


아이들에게 다른 옷들은 많이 입혀줄 수

있지만 한복은 특별한 일이 아니라면

준비해 주기가 쉽지 않잖아요 ~ 


그래서 인지 한복을 입어야하는 순간이

오면 어떤 주니어한복을 준비해야할지

제가 다 떨리고, 기대가 되더라구요 ^^


워낙 한복 입은 모습이 귀엽기 때문에

그 모습을 또 보고 싶은 마음이랄까요?



아이에게 잘 어울리는 한복을 찾는게

쉽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베틀한복에서 준비하시는 이상

생각하셨던 이상으로 마음에 드는

한복을 만나게 되실 거에요 >_<





















귀여운 여자아이에게 한복을

입혀주면 이렇게 귀여워 진답니다.


저도 어렸을 때 언니랑 한복을

많이 입었었는데 그때 추억이

아직도 새록새록 떠오르더라구요~


그때는 엄마가 왜 이렇게 한복을

입히고 사진을 찍나~ 싶었는데

지금 주니어한복을 보고 내 아이에게

입혀줄 생각을 하고 보니깐

그 마음이 이해가 가더라구요 ^_^


예쁜 모습을 많이 담아주고 싶고,

비슷비슷한 모습이 아니라 특별한

순간을 담고 싶은 마음이

느껴져서 지금은 그때 예쁜 사진을

담아주셨던거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우리 아이에게도 멋진

주니어한복으로 저와 같은 추억을

선물해 주면 좋다고 생각을 했어요!


특별한 날이 와야지 한복을 입는

경우가 많은데 이제는 편안하게

예쁜 사진을 남기기 위해서 아이와

함께 한복을 입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D


저 초등학생 시절에는 예절교육이라는

시간이 있어서 한복을 입고 등교했었는데

지금도 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그때는 한복이 너무 예뻐서 하루 종일

갈아입지 않고 있었는데 아이들에게

그런 한복의 아름다움을 미리 알려준다면

더 가깝지 지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나중에 아이와 함께

한복을 입고 사진을 찍으려해요!


돌잔치때 찍은 사진이 있지만

아이가 큰 모습을 담고 싶기도 하고,

제대로 가족사진을 남기고 싶은

마음이 있기 때문인데요 ㅎㅎ


의상은 한복이 좋은게 제가 살이 굉장히

쪘기 때문에 이런 체형을 잘 잡아줄 수

있는게 한복인 것 같더라구요 ^_^


아이가 주니어한복도 잘 어울리고,

저도 한복을 좋아하니깐 예쁜사진이

나올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답니다.



요즘 들어서 남는건 사진뿐이 없다는

말이 왜 이렇게 와닿던지~~


그래서 최대한 많은 사진을 담고,

추억을 만들어 가고 싶더라구요~!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언제든지 멋진 주니어한복을

준비해 보시기를 바랄게요^_^


급박하게 한복이 필요해서 방문해

주시는 분들도 많이 있는데 베틀한복에

오신다면 문제 없이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2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갖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그만한 가치를 보여주는

한복으로 아이의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 주실 수 있을 거에요 ㅎㅎ


그냥 말로만 멋진게 아니라는 것을

직접 매장에서 눈으로 확인하신 후에

결정하셔도 된답니다 >0<


꼭 마음에 드시는 한복으로

아이와 함께 웃는 순간이 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