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청담한복대여로 완벽해진 하루!

베틀한복 2019. 1. 4. 17:14






평소에 저희 부모님은 꾸미는걸

좋아하시는 편이 아니셨어요 ^_^


그런데 제가 결혼할 때 만큼은

제대로 180도 다른 모습으로

바꿔드리고 싶은 마음 때문에

청담한복대여를 준비해드렸는데요!


얼마나 고급스럽고, 멋진지는

여러분들이 청담한복을 보시면서

판단해 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지금 보여드리는 한복은

극히 일부분이고,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실제로 보는게 더 멋있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으시기 때문에

그런 부분은 감안해서

봐주시면 더더욱 감사하겠습니다














부모님들이 한복 입으신 모습은

언제 봐도 멋진 것 같아요 ^_^


나에게 잘 어울리는 옷이 있듯이

제가 봤을 때 어머님들은 한복이

가장 잘 어울리지 않나 싶었는데요!


청담한복대여는 종류도 다양하지만

어머님에게 어울리는 한복을 추천해주고,

직접 입어보고 싶은 한복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만족스러운 한복을

준비해 볼 수 있는 것이랍니다 ㅎㅎ


한복을 어떻게 입었을 때 더 멋진지를

누구보다 잘 아는 베틀한복에서 준비하는

청담한복이기 때문에 마음 편안하게

준비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보통은 혼주한복이라고 하면

정해진 컬러들이 있는데

청담한복대여는 다양한 색감을

활용해서 보여주고 있답니다^^


그래서 흔하지 않은 디자인때문에

그런지 부모님들이 좋아해 주세요!


맞춤으로만 가능할 것 같았던

청담한복을 대여로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으니깐

예신, 예랑님들도 부담이 없고

모두 함께 윈윈 하면서

한복준비를 할 수 있다고 해야할까요?


어머님께서 한복 입으신 모습을

보게 되신다면 왜 중요한 날에

부모님들이 한복을 찾는지

쉽게 이해가 되실 거랍니다:D


















제가 앞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아버님들을 위한 한복도 있어요:D


굉장히 고급스럽고, 품격 높은

스타일 때문에 처음에는 생각하지

않고 오셨다가 어머님이 입으신

청담한복대여를 보고 한번 입어볼까?

라는 마음으로 입으셨다가

정장을 준비하실려고 했던 분들이

한복으로 바꾸시는 경우도 있답니다.


그만큼 다른 의상에서는 경험해 보지

못했던 나의 또 다른 모습을 찾아주는

청담한복이기 때문에 달라지는 모습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_^


그냥 한복을 입어도 예쁘고, 멋있지만

헤어,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하게 된다면

다른 사람 같다는 말도 많이 들으실 거에요 ㅎㅎ


















아직 어떤 청담한복대여를 입어야할지

결정하지 못하셨다면 베틀한복 강남점에

방문해서 준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사진으로 한복들을 파악하는 것도 좋지만

실제로 보면 또 달라보이기도 하고,

입었을 때 어울리는 한복도 달라지기

때문에 전문가 선생님들과 상담을 통해

결정을 하시는게 가장 좋답니다 ^_^


특히 대여한복의 경우에는 내가 원하는

시간에 내가 원하는 한복을 사이즈에

맞게 준비하기 위해서는 미리미리

준비하는게 좋기 때문에 예약을 통해

멋지게 한복을 준비해 보세요 ~!


어머님께서 한복 하나로 얼마나

달라질 수 있는지 가족들에게

깜짝 놀래켜 주시길 바랍니다 >_<ㅎ


저도 저희 엄마 한복 입으신 모습 보고

많이 놀랐었거든요 ~!



















화려한 스타일 부터, 깔끔한 스타일까지..


청담한복대여에는 없는 디자인이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아요:D


화려한 장식이 들어가지 않아도

한복 본연의 아름다움이 있고,

베틀한복만의 선과 라인이 있기

때문에 더 고급스러워 보이는데요!


한복이라고 해서 다~ 같은 한복이

아니라는 것을 제대로 느끼게 되실겁니다.


실제로 발품 팔아 다양한 한복집에서

한복을 보시고 나서 방문해주신 분들도

입었을 때 핏이 예쁘다면서 많이

칭찬해 주시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그 차이를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네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