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어머니한복대여도 참 곱고 예쁘다~

베틀한복 2018. 12. 18. 17:55





어머니한복대여가 이렇게 고운줄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베틀한복은

정말 고운 한복들이 많이 있어요 ^^


오죽하면 매번 새로운 한복을 입기

위해서 필요하실 때 마다 어머니한복을

대여하러 오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그만큼 한복이 고급스럽고,

예쁘기 때문에 아마 어머님들께서

굉장히 마음에 들어하실거라 생각해요:D












한복 전문가 선생님들께서 추천해

주는 배색감도 예쁘지만 한복 본연의

아름다움도 우수하기 때문에

어머니한복대여로 입는 자리에

맞게 예쁘게 준비할 수 있을 거에요!


처음에는 자녀가 결혼해서 혼주한복

때문에 준비하러 오셨었다가 너무 멋진

한복들이 많아서 조카 결혼식, 집안행사

등등에 한복이 필요하면

꾸준히 방문해주신답니다 ~!


괜히 말로만 예쁘고 아름답다!

하는 것이 아니라 정말 괜찮은

한복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믿고 준비해 보셨으면 좋겠어요:D


한복의 우수한 매력들을 아마 제대로

경험해 보게 되실 겁니다 ~!!!
















오잉? 아빠들도 한복을 입나?

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요즘은

혼주한복을 아빠, 엄마 함께 준비해

드리는 것이 유행이랍니다 ^_^


저도 결혼할 때 어머니한복만

준비해드린게 아니라 아버지한복도

함께 준비해드렸는데요~!


그때 하객분들 반응이 얼마나 좋던지!


다시 이런 기회가 있다면 저는 저희 아빠

정장이 아니라 한복을 준비해드릴려구요!


베틀한복은 남자, 여자 따지지 않고

모두가 입을 수 있는 한복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알차게 입을 수 있거든요:D
















저도 결혼할 때 한복을 입었지만

나중에 나이가 들어서 어머니한복을

준비해야한다면 이런 느낌의

한복대여도 해보고 싶었답니다:D


평소에도 한복을 너무 좋아해서 많이

입지만 이때까지는 조금 밝은 느낌의

한복을 선택했었다면 나중에는

우아하고 지적여 보이는 한복을

선택해 보고 싶은 마음인데요 ㅎㅎ


어떤 어머니한복대여를 선택했느냐에

따라서 보여지는 모습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재미있더라구요!


벌써부터 이런 고민을 하는게 이르다고

생각될 수 있는데 그래도 한복으로

보여주고 싶은 모습이 많다 보니깐

저도 모르게 상상을 하게 되네요 !
















저희 엄마를 처음 한복집에 모시고

갔을 때 어머니한복대여를 알아봤는데

보시더니 한 벌 갖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그래서 맞춤으로 준비해드리려고

하다가 다음에 언니가 결혼할 때

한복을 해드릴거니깐 괜찮다고해서

준비를 안했는데 아쉬웠습니다 ㅠ


이게 자주 오는 기회도 아니가 일생에

한번 뿐인 저의 결혼식에서 좀 더

멋진 한복을 입혀드리고 싶은건

모든 자녀들의 마음일 것 같은데

하지 못해서 아쉽지만 나중에

언니가 준비할 때 금전적으로

도움을 주려고 계획하고 있어요:D


그정도로 돈이 아깝지 않은 어머니한복이니깐

늦게 전에 준비해드리고 싶다고 할까요?ㅎㅎ

















한복의 우아함과 현대적인

세련된 디자인이 만나니깐

이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


어머니한복으로 이렇게 설레일 수

있다는 것을 새삼 다시 알게 되었고,

온가족이 엄마가 한복 입은 모습을

보고 감탄을 금치 못했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충분히 그럴 것 같아요!


나만 좋은게 아니라 어머니한복대여로

온가족이 즐거워질 수 있기 때문에

베틀한복에서 함께 오순도순

즐거운 추억 만들어보시는건 어떨까요?


그냥 한복준비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추억을 만들어가게 되실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