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신랑혼주한복이 예뻐보이는 순간.

베틀한복 2018. 12. 13. 17:20





제가 결혼할 때 시댁에서 분홍색을

입고 싶다고 말씀하신적이 있어요~


화사한 컬러가 좋다고 하셔서 그랬지만

신랑측 부모님이시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푸른색을 입으셨는데 베틀한복에서

혼주한복을 준비하시고 나서는

푸른색도 이렇게 예쁘다면서

주변에 칭찬을 하고 다니신답니다:D


주변 친구분들이 신랑혼주한복을

입은 모습을 봤을 때는 별로 예뻐보이지

않았는데 제가 모시고 간 베틀한복에서는

한복이 다~ 예뻐보이셨었나봐요 ^^


그럼 일단 부모님들이 좋아하실 수

있는 한복들을 먼저 보도록 할까요~!














아버님들도 함께 입으시니깐

너무 보기 좋지 않나요?^_^


저도 어머님들 혼주한복만 준비해

드린게 아니라 아버님들까지도 함께

준비해 드렸는데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그리고 하객분들도 너무 보기 좋다면서~

특별한 결혼식으로 기억 될 것 같다며

칭찬을 해주셨는데 어찌나 뿌듯하던지~


결혼식을 한번 하고, 이것 저것 알아보니깐

다시 준비하면 더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그때는 머리가

멍하고.. 내가 지금 뭘 하고 있는 건지

기억이 안났는데 그래도 후회는 없습니다!


신랑혼주한복이 푸른색인데 이렇게

은은한 색감으로 표현하니깐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지 않나요?:D






















신랑혼주한복을 비롯해서 신부혼주한복도

함께 준비할 수 있는 곳이 베틀한복이에요~


두분의 취향이 달라서 과연 원하는 한복을

찾을 수 있을지 고민하고 계신다면 저는

아무런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말씀 드리고 싶은데요 ^_^


저희 부모님들도 워낙 취향이 확실하시고,

자기 고집이 있으신 편인데 여기서 편안하고

마음에 드는 혼주한복을 고르셨답니다~!


그정도로 깔끔하게 정돈된 분위기 속에서

온가족이 함께 한복을 고를 수 있으니깐

대우 받는 다는 느낌도 들고,

좋았다고 하시더라구요 ~!!





















세상에 있는 모든 한복들을

다~ 모아둔 것 같은 기분이 들거에요:D


특히 신랑혼주한복을 이렇게 다양한

스타일로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

많이 놀라실 것 같은데요~!


저도 처음에는 한복이 이렇게

다양하게 입을 수 있다는 것을

몰랐었는데 막상 눈으로 확인하니깐

유명한 한복집은 뭐가 달라도

다르다는게 느껴지더라구요 ^^


한복을 보관하는 방법이나 입었을 때

핏이 다른 곳과 다르다고 해야할까요?


같은 한복이라고 해도 어떤 한복집에서

제작되고 보관되느냐에 따라서 한복의

퀄리티가 좌지우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 순간이었답니다 ㅎㅎ

















저희 어머님이 한복을 좋아하셔서

저는 어렸을 때 부터 한복을 입고

자주 사진을 찍었었는데요 ^_^


그런 추억이 아직도 생생한데 엄마의

한복을 내가 준비해드려야한다는게

가슴설레이기도 하고 뭉클하더라구요~


벌써 세월이 이렇게 흘렀구나 하면서?


그래도 신랑혼주한복을 입고 누구보다

좋아해주시는 모습을 보니깐 준비해드리기

잘했구나~ 라는 뿌듯함도 느끼게 되고

단순히 한복준비가 아니라 그 이상의

감정을 느끼게 되는 것 같았어요~


아마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감정을

느끼게 되시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소중한 결혼식날 자녀를 위해 입는

신랑혼주한복일 수 있겠지만 부모님들은

플러스로 아름다운 추억이 될 수 있어요:D


바쁜 일상 속에서 이렇게 멋지고,

아름답게 꾸며 볼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기 때문에 이왕 멋진 변신을

시도하고 계신다면 의상까지

완벽하면 더 좋지 않을까요??


다른건 몰라도 의상만큼은 최고로

준비해 드릴 수 있는 베틀한복에서

온 가족이 함께 행복하 수 있는

혼주한복을 입어보셨으면 좋겠어요 ^^


부모님들의 또 다른 모습에

온 가족이 놀라실 거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