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예쁜한복대여는 입을 때마다 즐거움이 한가득!

베틀한복 2018. 9. 26. 17:21





다른건 몰라도 예쁜한복을

입을 때 만큼은 괜히 기분도 좋고,

발걸음이 가벼워 지는 것 같아요:D


그래서 예쁜한복대여로 가볍게

입는 것을 좋아하는데 혹시

여러분들도 한복 입는거 좋아하시나요?


한복 입는걸 좋아해서 알아보실 수도

있고, 한복이 필요해서 알아보시는 걸

수도 있기 때문에 최대한 다양하게~

한복들을 보아봤으니깐 나한테는

어떤 한복들이 잘 어울릴지

함께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아마 제 글을 많이 보셨던 분들이라면

제가 노란색을 좋아한다는 것을

얼핏 보셨을 것 같아요 히히


그래서 이런 노란저고리를 입으면

당장 어디라도 놀러가고 싶더라구요!


평소에도 자주 입으려도 노란티셔츠를

구매했었는데 이상하게 그건 별로 예뻐

보이지가 않아서 희안하기까지 했어요;;


역시 예쁜한복대여로 곱게 입는게

일상복과는 차원이 다른 아름다움을

보여주는구나~ 혼자 알게 되었죠!


여러분들도 예쁜한복을 준비하시면

알겠지만 세상에는 정말 예쁜 한복들도

많고, 나한테 잘 어울리는 한복도 많답니다.















저는 얼굴도 큰~편이고, 체형도

뚱뚱해서 뭘 입어도 어울리지

않을 거라고 제 자신을 깎아 내렸던

적이 있는데 예쁜한복을 봤을 때는

정말 곱다~ 입어보고 싶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 실제로 입으니깐

정말 예쁘고 멋진 의상이더라구요 ^^


우리나라의 전통의상이기 때문에

그 멋이 더 잘 전해진 것도 있지만

평소와는 다른 나를 보여주는

예쁜한복대여라서 그런지 입는 순간

자존감이 굉장히 높아졌던 것 같아요!


혹시나 나는 한복이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아

망설이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일단은

베틀한복에서 제대로 한복을 입어보고

멋지게 도전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


그러기에 충분히 멋진 한복들이 많답니다 ~














꼭 화사하게 밝은 한복만

예쁜한복이 아니라는 사실!^^


나한테 잘 어울리면 좋고~

내가 좋아하는 디자인과 색감으로

이루어져 있으면 그게 최고로

예쁜한복대여가 아닐까 싶었어요:D


평소에 밝은 컬러를 좋아하지 않으셨던

분들도 있으실텐데 한복을 입을거라고

해서 내 취향에 맞지도 않는 한복을

굳이 입을 필요는 없답니당 ㅎㅎ


편안하게 즐거운 마음으로 즐기며

입을 수 있는 한복을 찾으신다면

더 행복한 날을 보내실 수 있을 거에요!














상콤 발랄!


어렸을 때는 이런 스타일의 예쁜한복을

참 좋아했었는데 요즘은 전통스타일의

한복만 입게 되더라구요 ㅠ0ㅠ


하지만.. 아직도 지금 보시는 한복을

입어보고 싶은 생각이 크답니당 ㅋㅋ


다만.. 기회를 잡지 못 할 뿐!!


혹시 여러분들 중에 결혼 준비 때문에

예쁜한복대여를 알아보고 계시다면

통통 튀는 러블리함을 보여주는

요~ 한복을 참고해 보셨으면 해요!


생각보다 굉장히 매력적이랍니다 >_<


이런게 진정한 퓨전한복이구나~

라는걸 알게 되면서 한복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게 되실 거에요^_^














마지막은 조금 분위기 있는

예쁜한복을 보여드리고 싶었네요!


저고리, 치마 하나하나 따져봤을 때

완벽하지 않은게 없지만 어떻게 배색을

해서 입었느냐에 따라서 예쁜한복도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준답니다 >_<

저고리+치마 세트로 준비되어 있는게

아니라 따로 따로 내가 입고 싶은

느낌대로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고, 나만의

한복을 찾아 볼 수 있다는 사실!!^^


벌써 여러분들이 어떤 예쁜한복을

입게 되실지 제가 두근두근하네요~


그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이 될 준비를 해보시길 바래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