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이제 여자한복가격도 다양하게 즐겨요!

베틀한복 2018. 8. 29. 17:18





예전에는 한복을 잘 몰랐기 때문에

그저 원래~비싼건가보다~하고 마음을

닫고 있지는 않으셨었나용?^_^


하지만 이제는!!!


여자한복가격 별로 다양한 한복들을

부담 없이 입어 볼 수 있기 때문에

저처럼 한복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아닐까 싶었는데요 :)

기쁜 마음으로 예쁜 여자한복들을

보면서 미리미리 요즘 트랜드를

파악해 보도록 하실까요?












제가 여자한복을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는 일상생활을 할 때는 잘 몰랐던

저의 여성스러움(?) 을 잘 보여주는

것 같아서라고 할 수 있습니당 ㅎㅎ

(이거 말하니 부끄부끄하네요 ㅋ)


그래도!! 우연히 텔레비젼을 봤는데

원래는 개구쟁이에 장난기가 많았던

여자아이인데 한복을 입으니깐

차분해지고, 예의있어지더라구요 ^^


물론~ 그 상황과 분위기가 있기 때문에

달라지는 것도 있겠지만 그런 것 처럼

저는 한복이 저에게 다른 매력을

찾아주는 것 같아서 참 좋아요:)

여러분들은 그런 생각하신적 없으신가요?


여자한복가격도 다양하게 있으니깐

부담 없이 중요한 날에 마음껏 나의

아름다움을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













여자한복가격만 다양하냐구요?

지금 보시는 것 처럼 디자인이나

사이즈가 다양해서 맞춤은 물론이고!

대여까지 준비할 수 있다는 사실^_^


한복은 디자인, 색감 등등 중요한 부분들이

너무 많지만 그중에 최고는 아무래도

한복의 선이 어떻냐가 아닐까 싶었어요~


기본적으로 알고 있는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순간 무슨 말이지? 싶으셨나요?


우리가 일상복을 살 때도 똑같은

디자인이지만 입었을 때 더 날씬해

보이기도 하고, 뚱뚱해 보이기도 해서

참으로 이상하지 않았나요?

그것은 바로 옷을 만들 때 어떤 선으로

제작하였느냐에 따라 차이가 있는 거랍니다.


그런 선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이해하고,

알고 있는 베틀한복에서 만든 여자한복은

다른 곳과 차별화 되었다고 할 수 있겠죠?!












하늘은 꾸물 꾸물 하지만 여자한복은

활짝 꽃이 핀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제가 더 화사한 색감의 한복들을

찾고 있는 것은 아닌지 싶을 때가.. ㅋㅋ


여러분들도 지금 여자한복을 보시는 순간

만큼은 바깥 풍경은 잊어버리고, 기분 좋은

추억만 담아 보셨으면 좋겠어요 >-<


뜬금 없는 이야기 같지만 여기서

한복을 준비할 때 한가지 팁을 알려드리자면

여자한복가격이 너무 저렴한 것으로

고르려고 하면 정말 내가 입고 싶은

한복은 물론이고, 나한테 잘 어울리는

한복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급하게

쫓아가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여자한복가격만 생각하게 되면

내가 원했던 한복을 생각하기 보다는

가격이 가장 저렴한 쪽으로 마음이

치우쳐버리기 때문에 어느 정도

중심을 지키면서 한복을 둘러보면

성공적인 한복 준비가

가능하지 않을까 싶어요:)


센스 넘치는 여러분들이라면 충분히

원하는 여자한복을 준비해 볼 수

있을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 답니다!


아~ 벌써 여러분들이 어떤 예쁜 한복을

입고, 밝은 미소를 짓게 되실지 저는

두근두근 떨려오고 있네용 ^_^













여자한복만 있냐구요?

그럴리가요~


이렇게 남자한복은 물론이고,

아이들의 한복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한복과 관련해서는 모든 것이 가능한

한복집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제가 딱! 이렇게 할 여자한복가격을

알려드리지 않아서 답답하셨나요?


아무래도 한복가격은 디자인, 원단에

따라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혹시나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시길 바랄게요>_<


베틀한복 홈페이지를 통해 제대로!빠른!

상담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https://www.bettl.co.kr/customer/estimate.php


그럼 세상에서 가장 아리따운 한복으로

인생 최고의 날을 만들어 보시길 바래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