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이색데이트도 즐기고, 스냅도 찍자!

베틀한복 2018. 8. 15. 07:30





요즘 정말 더워요 ㅠ-ㅠ


작년 이때는 어떻게 버텼는지

상상하지도 못 할 만큼 하루하루

시간이 흘러가는게 신기할 뿐!!


저처럼 조금 더위가 수그러들면

이색데이트를 찾아 떠나려고 하는

커플분들이 있을 것 같아~

데이트스냅도 예쁘게 남길 수 있는

멋진 한복들을 소개할까 해요:D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당장 달려가서

함께 입어보고 싶은 그런 커플룩 !! ㅋㅋ


더이상 상상만하고, 꿈이 아니라

현실로 가능한 스타일이기 때문에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함께 고고씽 해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











여름에 가장 먼저 떠오르는 색이

푸른색이 아닐까 싶었어요 ㅋㅋ


함께 커플로 컬러를 맞춰 입으니

정말 예쁘고, 보기 좋지 않나요?


이색데이트를 즐길 때에는 이렇게

함께 커플룩을 입는게 기본이잖아요!


한복을 입게 되면 데이트스냅을

찍을 때 사진도 예쁘게 잘 나와서

일반옷을 입었을 때 보다 느낌이

새롭게 다가오게 되실 거에요:)


저도 몇번 입어봤었는데 정말 예쁘고,

그냥 길을 지나가시던 분들이 너무 곱고,

예쁘다면서 폭풍칭찬을

아끼지 않으셨었답니당 ~ 하하하













요즘 고궁에서 한복데이트도 즐기고,

데이트스냅도 남기는게 인기더라구요?


저는 연인은 아니지만 친구들이랑

함께 사진을 남긴 적이 있는데

정말 기분이 좋고, 제대로 고궁을

여행한 것 같아 뿌듯했었답니다:)

특히 그 근처에서 한복을 빌려 입으신

분들과는 다른 느낌의 한복이기 때문에

왠지 어깨가 으쓱해지는 기분?


뭐~ 개개인의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만

이왕 이색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제대로 입어봐야지 후회 없지 않겠어요?!


여자, 남자 할 것 없이 모두가 입을 수

있는 한복들이 많기 때문에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은 저의 예감 ~>_<












옛날에는 이색데이트라고 하면

항상 새로운 곳을 가야된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그게 힘들어요;;


솔직히 집 근처나 이동할 때

불편하지 않는 곳을 찾는데

보통 비슷한 곳을 가지 않나요?


그래서 저는 같은 장소를 가도

새롭게 가는게 좋다는 저만의

방법을 만들었답니당>-<

의상 컨셉을 맞춘다던가 말이에요~


그럼 같은 곳을 가도 데이트스냅을

찍으면 전혀 다른 느낌으로 다가와서

괜히 좋더라구요 ^_^


여러분들도 제 말을 참고해서

남들보다 멋진! 추억들 많이 많이

쌓아보시길 바랄게요 하하하~












데이트스냅은 같이 찍어도 예쁘지만

따로 따로 추억을 남겨도 참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아요>_<


개개인만의 인생사진 한 장쯤은

가지고 싶다는 생각을 하지 않나요?


저는 그런 모습을 보여주기에

한복을 입고 즐기는 이색데이트가

참 좋다고 생각을 하고 있답니다:)

물론! 개개인마다 다르겠지만

꼭 한복이 아니더라도 사진으로

추억은 많이 남기셨으면 좋겠어요 ^^


그것도 제대로! 예쁘게! 완벽하게!


요즘은 사진을 인쇄하는게 없는데

이런 사진들을 인터넷에 사진으로

뽑아주는 곳에 맡기면 정말 큰 추억이 됩니다!












제가 이색데이트를 즐기면서 담고

싶은 분위기가 이런 느낌이에요 ㅋㅋ


예쁜 꽃들이 있는 곳에서 찍는 사진?


데이트스냅도 찍고 개인 추억사진도

남기면 재미있고, 즐겁지 않을까요?


특히 한복의 멋이 굉장히 크기 때문에

다른 어떤 의상을 입으시는 것보다

저는 더 즐거우실 거라고 생각해요!


사진이 예쁘게 나오는 것은 물론이구요!


모든~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베틀한복이기 때문에 꼭! 참고하셔서

인생사진 함께 남겨보세용~>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