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엄마돌잔치의상 왜 이쁜지 알겠더라구요.

베틀한복 2018. 7. 12. 17:23





저는 엄마돌잔치의상이라고 하면

막연하게 원피스를 떠올렸거든요?


그런데 제 주변에서 요즘 핫한게

"한복"이라고 하더라구용!!!


아기를 낳고 나서 몸이 부어있는

상태에 딱 붙는 옷은 무리가 올 수

있는데 한복은 그렇지 않아서

오히려 예뻐 보이게 해주기 때문에

완전 좋다는 후기들이... 하하


그래서 저도 미리미리 준비하는

엄마가 되기 위해 알아봤습니다!


어떤 한복스타일이 좋을지 말이죠!

함께 참고해서 멋쟁이 엄마가 되어봐요!











너무 곱고 아름답죠?

과하게 꾸밀 필요도 없이

단아한 한복을 입어주면

엄마돌잔치의상으로

손색이 없는 것 같아요^^


색감도 곱고~ 디자인도 예쁘고~

여자라면 꼭 입어보고 싶은 모든

요소들을 갖춘 한복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은데 말이에요!


특히 엄마 뿐만 아니라 아빠도

함께 입을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네요:)


돌잔치에서 아가들의 한복은

빠질 수 없고~ 아빠는 간혹 한복이

어색하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막상 입으면 정장보다 훨씬 잘

어울릴 수 있기 때문에 가족이

멋지게 한복을 입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전통 스타일을 원한다면

당의가 빠질 수 없네요:)


저도 결혼하기 전에 한복데이트를

갔었는데 그때 마다 입었던 한복

디자인이 당의었어요~


그래서 인지 가장 먼저 엄마돌잔치의상을

찾아 보고 있을 때 눈에 들어 왔었던

의상이기도 해서 보여드리고 싶었네요!


여자아이라면 엄마와 함께 커플로!

남자아이라면 아빠와 함께 커플로!

입을 수 있기 때문에 더 화목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우리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실 수 있을 것 같아요^_^












디테일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신경을 썼다는게 느껴져서

왠지 더 끌린다고 해야할까요?


엄마의 사랑스러움과 여성스러움을

잘 보여줄 수 있는 한복 저고리 소매에

레이스를 달아 제대로 표현해 주었어요!


보통은 한복집을 알아보면

아이들의 한복만/어른들의 한복만

나눠서 전문적으로 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베틀한복은 한복과

관련된 모든 부분들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기 때문에 좋았습니다~


제가 결혼할 때 부터 지금까지

 한 곳만을 방문하는 것에는

다 이유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요즘 추세가 집에서 가족끼리

간소하게 하는 돌잔치더라구요!


하지만 의상은 간소하게 하려고

해도 쉽지가 않기 때문에 한복으로

분위기를 내는 경우가 많답니다~


집, 돌잔치장소 등등 어느 곳에서든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엄마돌잔치의상으로

너무 고민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


아이, 아빠 따로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한번에 해결할 수 있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실 거에요~!


한복의 멋스러움도 경험해 보고,

우리가 가족이 멋진 모습을 변신하는

모습도 본다면 1석2조 아닐까요?^^











살이 찌고 빼기 힘든 것은

모든 엄마들의 똑같은 고민일

거라고 생각하는 저입니다:)


어떤 옷을 입어도 옛날에 느꼈던

핏이 나오지 않아서 우울하기도 하죠!


하지만 ~ 한복을 입는 순간 만큼은

갖고 있었던 고민과 걱정을

싹~ 씻어내릴 수 있을 거에요!


그만큼 멋진 엄마돌잔치의상이

있기 때문에 우리 모두 예쁘게 입어봐요:)


맨날 봤던 남편 조차도 한복을 입고

180도 달라진 나의 모습을 보고

눈이 동그래질 겁니당>_<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