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훨씬 예뻤던 돌드레스대여.

베틀한복 2018. 7. 5. 18:04




저는 정말 많은 한복들과~

드레스를 접하고 있어요~


그래서 인지 아이들이 입을

의상을 생각하면 왠지 더 예쁘고,

좋은 돌드레스대여로

준비해주고 싶더라구용!!


여러분들도 그렇지 않나요?


내가 입는 거라면 그냥 대충~

알아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아이가 입을 돌드레스대여이기

때문에 엄청난 신경을 쓰게 된다는!


그래서 한복을 베이스로 아름답고

예쁘게 표현된 공주님들의

한복드레스를 소개할까 해요:)

부모님들~ 심쿵!하실 수도 있으니

조심하시고, 함께 보아요~











상큼!발랄!한 디자인이

너무 매력적이지 않나요?


디자인도 디자인인데

색감도 너무 예뻐가지고 ㅠㅠ


지금 당장 제가 입고 싶을 정도네요~

그래도!! 귀여운 아가들을 위해

이모는 양보할 마음이 있답니다:)


요즘 부쩍 이런 돌드레스대여에

관심을 많이 갖게 되는 것 같아요!


그 이유는~

조카들도 많고~ 저도 언젠가는

아이를 낳게 되기 때문에 점점 더?

에잇! 부끄러워지네용 ㅋㅋ


그래도 사랑스러운 아가들을

위해 이렇게 돌드레스를 소개하니

제 마음이 뿌듯해 지는 것 같아요!












분홍빛의 사랑스러움이

빠지면 돌드레스대여라고

말할 수 없지 않을까요?^_^


사랑스러운 레이스는

아이를 공주님처럼 화사하게

비추어 주기 때문에 완전 예쁨!


아이들의 이미지와 딱! 잘 어울리는

돌드레스라서 그런지 보는 순간

홀딱~ 반해버릴 것 같지 뭐에요~


이렇게 잘 어울리는 의상이 있다면

엄마 된 마음으로써는 매일 입혀주고

싶다는 욕심도 생길 것 같은데~

그러기에는 쉽지 않죠?ㅎㅎ


한복을 기본으로 제작된 돌드레스이기

때문에 고급스러움과 예쁨을 동시에

잡았다고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아이가 한복드레스를

입었을 때 이리도 예쁜가 봅니당!










중간에 살짝~ 숨을 돌리는

타이밍으로 한국의 돌드레스라고

할 수 있는 한복을 가지고 왔어요:)

딱 봐도 전통적인 미가 팍팍

전해지는 것 같지 않나요?ㅎㅎㅎ


한복이기 때문에 가능한 멋진

디자인들은 아이는 물론이고

부모님들도 만족시켜 주어요~


돌드레스대여는 아이만 입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는게 아니라

엄마도 함께 드레스 느낌의 한복을

입을 수 있고, 반대로 전통느낌의

한복을 준비해서 입을 수 있어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더라구요!!


시간가는 줄 모르게 한복을

준비하게 되시지 않을까 싶네요!!










이렇게 사랑스러운

돌드레스대여 보셨나요?

처음에는 돌드레스로 할까~

한복드레스로 할까~ 고민이 되어서

방문을 하셨다가 한복 쪽으로

마음을 확! 돌리시는 경우가 많아요 ^^


그만큼 실제로 봐도 그렇고

사진으로 봐도 멋지고 예쁘기 때문에

아이에게 꼭 한번 입혀주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 되는 것 같더라구요~


원피스 같은 것은 언제든지

입혀줄 수 있지만 이런 한복은

기회가 되지 않는다면 쉽게

입혀주지 못 할 것 같아서

저도 왠지 욕심이 납니다 ~!!


여러분들도 아이를 위해서

이것 저것 알아보다보면 점점

눈이 높아지고 가장 좋은 것으로

준비해주고 싶은 마음이

생기게 되실 거에요 히히













돌드레스대여가 맞나 싶나요?


돌드레스와는 살짝 거리감이

있지만 그렇다고 완전 전통한복도

아니기 때문에 아이와 더욱 잘

어울리는 한복이 아닐까 싶어요:)

사랑스러운 "당의"는 아이와

왠지 어울리지 않을 것 이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이렇게나

잘 어울려서 이모를

놀라게 만들었답니다 두둥!!


예쁜 한복과 어울리는 다양한

악세사리들은 아이의 사랑스러움을

극대화 시켜주기 때문에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것 같아요!!


이런게 우리옷의 멋이구나~라는 걸

직접 체험해 보게 되시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아이와 잘 어울리는 멋진 한복으로

최고의 하루를 만들어 주시길 바래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