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어린이한복대여 이쁘니 더 입혀주고 싶죠?

베틀한복 2018. 7. 6. 18:37







너무 예쁘고, 멋있어서 더 입혀 주고

싶은 어린이한복이 있답니당 ㅠ0ㅠ


저에게 자녀가 있다면 당장 달려가서

어린이한복대여를 입혀주고 싶은 마음?


저는 아직 1-2년 정도는 기달려야

하기 때문에 일단 급하게 알아보고

계실 잇님들을 위하여~ 제가 한번

열심히 알아보았습니다>_<

예쁜 여자아이들의 한복도 있고~

멋있는 남자아이들의 한복도 있으니까

필요한 스타일대로 준비하시면 될 듯!!


일단 대략적으로 어떤 한복이 있는지

파악해 보고 가는게 좋겠죠?











이렇게 사랑스럽더라구요 ㅠㅠ


그런데 사진으로만 예쁜게 아니라

실제로 보면 더 예쁘다는건 안비밀..


여자아이들 특유의 사랑스러움이

가득 뭍어나있는 어린이한복대여는

연령대에 상관없이 누구라도

예쁨을 느껴 볼 수 있어서 참 좋아요!


보통은 이정도 퀄리티의 한복이라면

어른들만 입을 수 있다고 생각을

하게 되는데 전혀 그렇지 않더라구요:)


어른들과 같은 퀄리티의 어린이한복이

있어서 부모님들과 함께 입어도 예쁘고,

형제, 자매가 있다면 함께 커플로

입혀줘도 참으로 곱고 멋졌답니다~!!












솔직히 어떤 어린이한복대여를 입혀줘도

잘 어울리는 것 같더라구요 ^_^


항상 보면 그 중에서 가장 잘 어울리는

한복을 고르기 위해 노력을 한답니다.


특히 부모님이 보는 눈도 중요하지만

어느 정도 자기 결정권이 있는 아가들인

본인들이 입고 싶은 어린이한복을

꼼꼼하게 고르기 때문에 부모님의

의견은 2번째로 밀려나게 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돌잔치 때 입혀줄 수 있는

한복 만큼은 부모님의 센스로 완성할 수

있기 때문에 저는 그 정도로 만족합니다 ㅋㅋ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왠지 조금 크고 나서 본인 의견대로

한복을 입고 싶다고 하는데 제가 막는건..

아이나 저나 힘들 것 같아서

못 할 것 같더라구요 하하하하~











이런 사진들을 보고 있으면 제가

어렸을 때 언니랑 함께 어린이한복을

입었던 생각이 떠오르곤 해요 ~ㅎㅎ


그때는 멋도 모르고 마냥 한복이

예뻐 보이고 즐거워서 하하호호~

웃는 날들이 많았는데 점점 커 갈 수록

웃음은 잃고 고민과 걱정거리만

많아지고 있는 것 같은데요 ㅠㅠ


하지만!! 귀여운 어린이한복대여를

보면서 조금은 힘을 내보려 합니다!!


아직 저는 아이가 없지만 가정이

있기 때문에 이렇게 노력하고 있는데

아이를 낳으면 힘이 더 쌔지지 않겠어요?


큰 보물이라고 할 수 있는 아이를

위해서라면 저는 어떤 한복이든지

입혀주고 싶은 마음이랍니다~!!^^











꺄>_<


처음에는 아이들은 화려한 퓨전한복이지!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이제는 전통한복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다는 생각도??ㅎㅎ


하지만 이것은 아이의 분위기에 따라서

달라지기도 하는 부분이라서 직접

입혀줘봐야 알겠지만 이렇게 사진만

봐도 멋있음이 느껴지지 않나요 히히


남자아이, 여자아이 할 것 없이 모두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어린이한복대여를

입혀줄 수 있을 겁니다~>_<


어른들과 다르게 어린이한복에는

이런 매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아이들도 전통의상이 이렇게나

멋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0^













솔직히 베틀한복이기 때문에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이 입을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 ^^


규모가 그만큼 크기 때문에

단체로 온가족이 한복을 입어야할 때도

문제 없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꼭 어린이한복대여가 아니더라도

한복이 필요한 날이 있다면

어려움 없이 준비해 보시길 바래요!


그럼 명절, 집안행사 등등

한복을 입을 수 있는 날이 온다면

가장 먼저 찾게 되실 겁니다 하하하~


지금 제가 그러고 있거든요 ㅋㅋ


그럼!! 아이와 부모님이 함께 만족할 수

있는 멋진 어린이한복으로 어느 날이든

최고로 어울릴 수 있는 순간이

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랄게욧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