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한복체험 제대로 원한다면 전통한복과 함께

베틀한복 2018. 4. 16. 16:03





날도 좋아지고 있고, 한복체험을

하기 딱 좋은 것 같은데요 ^_^

(미세먼지만 불지 않는다면 ㅠㅠ)


그래서 전통한복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예쁜 커플룩을 준비했어요~


봄 햇살 만큼이나 화사하고,

아리따운 모습을 보여주는

전통한복의 또 다른 매력을

경험해 보게 되실겁니다>_<


긴 말 필요 없이 어떤 스타일의

한복들이 있는지 알아보는게 좋겠죠?









연인과 한복체험을 한다면

이렇게 산뜻한 전통한복을

입고 떠나보고 싶어요 ^_^


많은 분들이 처음에 한복을 입을 때는

어색하게 생각하시는데 금방 적응하셔서

왠지 내가 특별해진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게 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사람을 빛나게 하고, 아름답게

보여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의상이기에

나한테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스타일로

인기스타가 되어 보셨으면 좋겠어요>_<


한복을 입고 사진을 찍으면 영화 처럼

예쁜 장면들이 연출될 수 있기 때문에

꼭 한번 쯤은 경험해 보셨으면 합니다~








베틀한복은 여자, 남자 할 것 없이

모두가 한복체험을 해보실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_^


그래서 한복이 급하게 필요하신 분들도

아무 문제 없이 전통한복을 멋지게

입어보실 수가 있답니다 ㅎㅎ


항상 느끼는 거지만 한복이라는 의상은

색감이 굉장히 아름답다고 생각해요~


그만큼 화사하고, 예쁜 스타일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왠지 선녀옷을

입은 것 같다고 해야할까요 ?


사람을 기분 좋게 해주고,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멋진 한복으로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는 한복체험 하시길 바랍니다^^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한복!


가장 젊은 지금 이 순간에

제대로 한복체험을 해보면

후회 없으실 것 같은데요 ~


워낙 한복을 입고 방문할 수 있는

곳들도 다양해서 제대로 봄 날씨를

즐기기에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


이런 따뜻한 날씨가 조금만 지나면

엄청 더워질 수 있기 때문에 그런 계절이

오기 전에 멋진 전통한복으로 나란 사람이

얼마나 멋지고, 아름다운지 확인해

보게 되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한복체험을 생각하실 때 아마 시간당

대여하는 곳을 많이 보셨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이왕 전통한복을 입으려고

마음을 먹으셨다면 누구보다 멋지고,

제대로 준비해 보셨으면 좋겠는데요~


한복집마다 한복의 퀄리티 차이도

굉장히 클 뿐만 아니라 선택할 수 있는

한복의 종류 자체도 다르답니다:)

이런게 진짜 한복이구나~라는걸

느껴보실 수 있도록 소중한 시간

베틀한복에서 함께 만들어 가봐요~









너무 멋있어서 감탄사만 연발하게

되는 것 같은데요 ㅎㅎ


이런 전통한복이라면 평소에도 매번

입고 싶다는 생각이 들 것 같답니다~!


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고, 끊임 없이

새로운 스타일링을 해 볼 수 있는

베틀한복은 달라도 뭔가 달라요~ㅎㅎ


한복체험으로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예쁜 사진 많이 남기셔서 우리나라의

전통의상이 이토록 아름답고, 멋진

것이라는 걸 알게 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모두들 예쁜 추억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