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활력이 넘치는 데이트스냅을 위하여!

베틀한복 2018. 4. 27. 06:00




더 활력이 넘치고, 기분이 좋을 수

있는 데이트스냅을 위하여 함께

멋진 의상 선택을 해볼까요?^_^


일단!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의상은 "한복"이랍니다


워낙 멋있는 의상들이 많기로 유명한

베틀한복에서 준비해 보는 한복 스타일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함께 보실래요?









알콩~달콩~ 꽁냥꽁냥~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게 해주는

데이트스냅은 좋은 계획인 것 같아요!


특별한 일이 있지 않은 이상

이렇게 제대로 스냅사진을 준비하기

쉽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자연, 고궁 등

어느 곳이라도 잘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을

입고 즐겨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저도 항상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이런 멋진 장면을 담아보고 싶다는

마음을 많이 가졌었는데 요즘은 하나의

트랜드로 자리잡고 있어서 그런지

커플한복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한번 도전해 보고 싶지 않나요?









입지 않고 지나가면 안 될 것

같은 한복들은 더 예쁜 데이트스냅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랍니다:)

옛날과는 다르게 다양한 스타일들을

많이 보여주고 있어서 원하늩 컨셉에

맞게 한복을 준비할 수 있는데요 ㅎㅎ


데이트스냅을 진행하실 장소나 분위기에

맞게 한복을 준비해서 다른 사람들이

두 분 만 쳐다 볼 수 있도록 해보세요!


실제로 한복을 입어보시면 알겠지만

한복을 입는 순간 내가 인기스타가

된 것 같고, 왠지 특별해진 기분이 든답니다~


그래서 한복을 포기할 수 없는 것 같아요~









일상복으로는 절대 상상도 하지

못할 멋진 한복들은 여러분들을

감동시키기에 충분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많이 입을 수 있는

커플룩들도 좋지만 대표적인 전통의상

이라고 할 수 있는 한복으로 멋진

데이트스냅을 즐겨 보셨으면 좋겠어요:)


한복이 주는 커다란 감동이 두 분이

행복한 추억을 더 활력 넘치게

만들어 줄거라고 생각합니다 >_<ㅋ


저도 언젠가는 멋진 남자와 함께

데이트스냅을 즐겨 보고 싶네요 ㅎㅎ









우리는 항상 집안에 행사가 있을

때만 한복을 입는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제는 그렇지 않아요~^+^


오히려 데이트, 여행 등을 위해 한복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아지셨기 때문에

더 친근감 있게 다가갈 수 있는데요 ㅎㅎ


옛날에는 한복을 입고 데이트스냅을

즐긴다고 하면 쳐다보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지만 요즘은 대중적으로

퍼져있기 때문에 그렇지 않답니다 !!


아아... 아마도 너무 예쁜 한복 때문에

저절로 시선이 향할 수도 있겠네요 >_<












데이트스냅을 꼭 연인이랑만 즐겨야

한다는 법은 없지 않나요?ㅎㅎㅎ


이렇게 사랑하는 자녀와 함께 멋진

한복을 입고 충분히 즐길 수 있답니다:)

저도 언젠가 아이를 낳게 된다면

함께 커플한복을 입고 다양한 곳에

많이 놀러다니고 싶어용 >_<


꼭 연인이 아니라고 해도 부모님, 가족

등 많은 사람들과 함께 즐겨 보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한복으로 즐기는 데이트가

굉장히 즐거우실 수 있을 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