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양파같은 매력이 레이스한복에 있어요.

베틀한복 2017. 12. 7. 16:47






양파같은 매력을 가지고 있는

레이스한복이 있는데요 ^^


한복이라고 하면 왠지 전통

스타일이 강하게 자리잡아

있으실텐데 이번 시간을 통해서

또 다른 한복의 면을

확인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사랑스러운 여자로!

아름다운 여자로!

변신시켜줄 멋진 레이스한복은

어떤 모습을지 한번 볼까요?











여성스러움이 터졌어요!


레이스한복의 가장 기본적인

사랑스러움을 잘 표현해준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부담스럽지 않고, 예쁘게

입을 수 있는 기본적인

스타일이기때문에 내가 빛나야

하는 자리라면 어디서든지

잘 어울릴 수 있을거에요~ㅎㅎ


기본디자인이 이정도로 예쁜데

앞으로 나올 한복들은 얼마나

더 아름다울지 기대되지 않나요?











앞에서 보여드렸던 한복과

왠지 반대되는 스타일을

보여드려보고 싶었어요 ㅎㅎ


그래야 상반되는 분위기를

더 잘 느껴보실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 있었거든요 ^^


이 블랙 레이스저고리도

치마색을 어떻게 매치하느냐에

따라 전체적으로 다른 분위기의

한복으로 표현해 보실 수 있어요!


옛날에는 저고리색으로 많이

피했었다고 하는데 요즘은 하나의

패션으로 자리잡아서 예쁘게

입어보실 수 있답니다 ^^


이렇게 보니깐 레이스한복이

꽤 달라보이지 않나요??










많은 분들이 한번 보시고

홀딱~빠져버린 레이스한복!


바로 당의 스타일이에요


체형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고,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한복이기때문에 더

인기가 많다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 당의만의 고급스러움과

레이스의 사랑스러움이 너무나

잘 어울리기때문에 베스트

한복패션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냥 레이스일뿐인데 어떻게

디자인하였느냐에 따라서

분위기가 굉장히 많아 다르죠??











이번에는 레이스를

조금은 다른 느낌으로

소개해드려보고 싶었어요:)


프릴이라는 말을 많이 쓰지만

레이스의 느낌이 뭍어져 있어서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드레스 형식으로 이루어진 한복인데

굉장히 세련디고, 멋지지 않나요??


이렇게 탑스타일로 입을 수 있고,

겉에 저고리와 같은 한복을

걸쳐 입으면 또 다른 분위기의

레이스한복을 만날 수 있답니다.


입을때마다 달라지는 양파같은

매력을 가지고 있는 한복이기때문에

실증나지 않고 꾸준히 예쁘게

입어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









결혼을 준비하시는 신부님들께서

정말 좋아해주시는 한복이에요!!


딱 봐도 왜 좋아해주시는지

한번에 느껴지지 않으신가요?ㅎㅎ


많은 분들이 레이스한복을 보고

한복집을 방문하는데 사진과 너무

다른 한복의 퀄리티를 보고 많이

실망을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하지만!!!!!!!!!!!!!!!!!!


베틀한복에서 만나보는 모든

한복들은 최상의 퀄리티를

보여드리기위해 매번 개발하고,

한복을 꼼꼼하게 관리하기때문에

실망하실 일이 없으실겁니다~


오히려 더 멋지다고 해주셔요~


중요한 날에 입는 한복이라면

더더욱 베틀한복에서 누구보다

예쁘게 준비해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