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이렇게 만나니 반가운 레이스한복.

베틀한복 2017. 10. 18. 16:52






그냥 일상복이나 드레스에만

있을 것 같았던 레이스가

한복과 만남을 가졌습니


상상이 되시지 않는다구요?


아마 다양한 한복디자인들을

확인하게 되시면 레이스한복의

매력에 흠뻑 빠져 버리실거에요>_<


그만큼 매력이 철철~

넘치기때문에 여러분들도

한복의 다양한 디자인이

궁금하시다면 알아보고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해외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레이스한복이에요!


아무래도 너무 전통스타일의

한복이 아니기때문에 편안하고,

심플하게 입을 수 있는데요


특히 한국적인 색상이 들어가지

않아서 그런지 너무 무거워 보이지

않기때문에 산뜻함을 보여주기에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ㅎㅎ


특히 여자의 사랑스러움을

표현하기에 레이스만한 아이템이

없지 않을까요 ??










레이스한복이라고 해서 꼭 화사하게

입어야하는 법은 없지 않을까요?^^


이렇게 상의와 하의가 MIX매치된

느낌도 굉장히 유니크하고 좋아요!


남들과 똑같은 스타일이 싫으시다면

이처럼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레이스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서 다양한 모습을 담을 수 있기에

상큼하게! 때로는 분위기있게!

내가 원하는 색깔과 모습으로

변신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저고리 전체가 레이스


치마색을 어떻게 배색해서

선택을 해도 예쁜데요~!!


나를 돋보이게 만들어야하는

자리에서 시선을 한번에

사로 잡을 수 있는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특시 신랑님과 함께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했기때문에

딱 봤을때도 굉장히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한복이라는 느낌이

팍팍 전해져 오는데요~!!


레이스한복은 어떤 디자인을

정하고, 색감을 선택했는지에

따라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스타일링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팔색조 같은 매력을 보여준다고

말씀드려야 할까요~?^_^











아가랑 엄마랑 커플룩!!


바라보기만해도 완전

심쿵한 모녀의 스타일링이에요~


보통 일상복에서 함께 커플룩을

입는 것은 많이 봤어도 한복으로

함께 입는 스타일은 거의

처음 보셨을거라 생각하는데요!


특히 여자아이와 엄마가 함께

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는

레이스한복만한게 없답니다~


아무래도 아이에게도 굉장히

잘 어울리지만 어머님도 더 젊고,

산뜻해 보이는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기때문인데요 ㅎㅎ


이정도의 멋진 한복을 아이와

함께 입는 다면 어디라도 놀러가서

예쁜 사진 많이 찍을 수 있겠죠?











상큼 발랄!!


레이스X한복

콜라보는 최고인듯!>_<


옛날에는 지금처럼 인기가

없었는데 요즘은 한복을 찾을때면

꼭 빼놓지 않는 것 같아요 ㅎㅎ


그만큼 보여줄 수 있는 매력이나

더 여성스럽고, 사랑스럽게

만들어주기에 좋은 패션스타일

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아무도 몰랐었던 나의 사랑스러움을

한복으로 통해서 마음껏

발휘해 보셨으면 좋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