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한복웨딩드레스를 입으면 어떤 기분일까?

베틀한복 2018. 7. 9. 17:12






제가 웨딩드레스는 입어 봤는데

한복웨딩드레스는 못 입어 봤어요:)

그래서 이번에 도전하려고 하는데!


입으면 어떤 기분일까요?

항상 다른 사람이 입는 모습을

보기만 했는데 과연 저에게도

잘 어울릴지~ 콩닥콩닥 가슴이 뛰네요:)


일단~ 제 마음 속에 저장한

아리따운 한복드레스를 먼저 볼까요?










사랑스럽고 예쁜 한복웨딩드레스가 많죠?


사진보다 실제로 봤을 때 더 예쁘다면서

칭찬해 주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


아무래도 사진을 믿지 못하는 상황에서

나타나는 현상 같았는데 다른 곳에

갔을 때는 사진과 실제 한복이 너무

달라서 같은 한복인가? 싶었다고 해요:)


그만큼 신뢰를 줄 수 있는 한복집이

필요한데 조명에 따라서 한복의 컬러는

달라보일 수 있겠지만 한복의 퀄리티가

떨어지면 안되는 거겠죠?ㅎㅎㅎ


기본을 가장 중요시 하고, 원하는

한복을 아름답게 입을 수 있도록

해주는 베틀한복이 있기 때문에

한복드레스를 결정하는게 결코

어려운 일이 아니게 될 거에요~!!!











보기만해도 기분 좋음!


특히 이렇게 예쁜 한복웨딩드레스를

입게 되면 저절로 미소가 지어져요~


왠지 모르게 내가 특별해지는 것 같은

기분이 들게 해주는 의상이라고 할까요?


신부님 뿐만 아니라 신랑님도

함께 한복을 입을 수 있기 때문에

더 멋지다는 사실!! ^^


잇님들도 그러시겠지만 이렇게

멋진 한복을 보고 있노라면 매일 매일

한복을 입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은

확신이 생기게 된답니당 ㅎㅎ


그래서 웨딩촬영에서도 캐주얼씬이나

드레스씬 보다 한복씬을 더 비중있게

준비하고, 꼼꼼하게 알아보는게 아닐까 싶어요!












이게 한복웨딩드레스가 맞나?

싶을 정도로 굉장히 아름답죠!


디자인, 원단 등 모든게 다 한복이랍니당!


이런 한복드레스는 신랑님이 정장을

입어도 예쁘게 잘 어울릴 수 있어서

다양한 컷을 연출할 수 있고,

예쁜 장면을 연출할 수 있더라구요!


이정도 인생사진이면

왠지 욕심 내볼만 하지 않나요?^^


웨딩촬영 뿐만 아니라 진짜 본식에서

입어도 예쁠 것 같고 더 나아가 신혼여행에서도

한복을 입으면 참으로 예쁠 것 같네요!!ㅎㅎ











완전 선녀가 따로 없죠?!


한복은 어떻게 연출하였느냐에

따라서 같은 저고리! 치마!라고 해도

확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그래서 매번 입을 때마다

새롭게 다가온다고 할까요?


한복웨딩드레스를 특히 여성분들을

더 아름답게 해주는 대표적인 의상이기

때문에 완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인생을 살면서 이정도 예쁜 한복

한번쯤은 입어봐야하지 않을까요?


한복을 입는 즐거움이 무엇인지~

어떤 아름다움을 주는지 이번 기회를

통해 제대로 알게 되실 겁니다!!히히












마무리는 한복웨딩드레스의

화려함을 보여주는게 아니라

분위기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려구요!


이렇게 멋있는 한복이 있다는걸

알고 계시는 분들이 별로 없는데

색감 자체가 대체롭고 멋져서

어떤 분위기에서든 잘 어울리고,

가장 빛나게 해주는 것 같아요!^^


한복드레스는 결혼뿐만 아니라

파티의상이나 발표회와 같은

곳에서도 입을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한 자리에 어울릴 수 있게

예쁜 준비 해보시길 바랄게요:)

정말 후회 안하실 듯!!


한복의 새로운 매력을 알게 되셔서

나에게 어울릴 수 있는 멋진 한복을

찾게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