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돌아기한복 성공적이었다고 전해라~

베틀한복 2017. 11. 3. 18:07






성공적인 돌잔치가 되었다고

소문이 나실 수 있도록 베틀한복에서

멋진 의상을 준비해볼까요?


아이에게 잘 어울리는 다양한

돌아기한복들이 있어서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겨보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


지금 소개해드리는 모든 아기한복은

부모님들과 함께 커플룩으로

입어보실 수 있기때문에 계획이

있으시다면 함께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요즘 돌아기한복을 선택하실때

스냅사진을 찍을때 한복과 더불어서

2벌 정도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시더라구요 ^^


아무래도 아이가 주인공인 날에

더 뜻깊고, 다양한 분위기를

보여주기 위해서 각각 다른

스타일로 입혀주고 있답니다~~


다른 한복을 입어서 그런지

아기한복마다 느낌이 다르지 않나요?


다른 아이가 입은 모습도 너무

예쁜데 내 아이가 입는다면

얼마나 더 예쁠까요~?










너무 사랑스럽죠~??ㅎㅎ


특히 레이스당의이기때문에

사랑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을

함께 잡아 주었답니다 >_<


지금은 연한 분홍빛의 한복과

매치해서 입었지만 치마색을

다르게 선택해도 전혀 다른

돌아기한복처럼 보일 수 있기때문에

예쁘게 준비해보시길 바랄게요~~


아이들에게도 어울리는 색깔!

디자인이 있기 마련이거든요












완전 멋있죠~??


남자아이들이 입는 돌아기한복도

이렇게 멋지게 제작될 수 있답니다.


품이 넉넉하기로 유명한게

바로 한복이기때문에 활발한

아이들에게도 답답하지 않고,

예쁘게 입혀줄 수 있겠죠?ㅎㅎ


인터넷으로 보는 것 보다 실제

훨씬 다양한 한복들을 한 눈에

확인해 보실 수 있기때문에

아이의 컨디션이 좋을때나 아니면

어머님께서 직접 눈으로 확인하러

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실패 없는 아기한복을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이겠죠??










준비해보시기를 바랄게요 ㅎㅎ


특히 황금색이라서 더 고급스럽고,

왠지 기품있어 보인다고 해야할까요?


옛날 왕족들이 입었던 의상인

돌아기한복이기때문에 아이를

왕자님으로 만들어드리기에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


어떤 아기한복을 입어도 잘 어울리겠지만

그 중에 BEST를 찾아야하기 때문에

센스있게 준비해 보아야겠죠~??


전문가 선생님들과 센스있는

부모님들의 감각으로 아이가

만족할 수 있는 멋진 돌잔치한복을

준비해보시기를 바랄게요 ㅎㅎ










너무너무 사랑스럽고 예뻐요!


비즈가 곱게 들어가있어서

더 의미있는 돌아기한복을

보여주게 되었는데요 ㅎㅎ


아기한복과 잘 어울리는 소품들을

활용해서 더 사랑스러운 모습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기때문에

모든 것이 준비되어있는 베틀한복에서

하나 뿐인 돌잔치날을 더 의미있고,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