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예쁜 여아한복으로 기분좋은 출발!

베틀한복 2017. 10. 21. 08:30






예쁜 여아한복으로 기분 좋은

출발! 시작을 알려볼까요~?


아이의 첫생일날 어떤 한복으로

돌잔치를 꾸며줄지 고민하고

계시는 어머님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아름다운 한복스타일을

지금 바로 눈에 담아보실래요?ㅎㅎ


 






이리도 어여쁜 여아한복을

입으면 부모님들도 뿌듯해

진다고 해야할까요?^^


아이에게 좋은 것만 입혀주고,

먹여주고 싶은 마음이 있기에

제대로된 한복을 예쁘게

입혀주는 것 만큼 기분 좋은

일은 또 없답니다 ㅎㅎ


특히 일반적인 날도 아니고

돌잔치와 같이 중요한 날에

입혀주는 예쁜 여아한복은 말이죠!!


아이와 부모님이 함께 만족하고,

뿌듯할 수 있도록 어여쁜 공주님으로

변신시켜 주어 보시길 바랍니다>_<











당의도 너무 잘 어울리죠~?ㅎㅎ


처음에 아예 한복을 몰랐을때

아이가 당의를 입는다고?

의아해 했었는데 실제로 아이들이

예쁜 여아한복을 입는 모습을

보게되니깐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어른들 뿐만 아니라 모든 연령대가

함께 아울러서 잘 어울릴 수 있는

의상이 아닐까 생각했답니다 ㅎㅎ


이처럼 멋진 한복이라면 어느 자리에

입어도 가장 빛날 수 있지 않을까요?










엄청 화려한 디자인이 아니라

기본적인 여아한복도 예뻐요!


특히 지금 보시는 한복들은

부모님들과 커플느낌으로

입을 수 있기때문에 돌잔치에서

가족의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에

탁월한 의상이 아닐까요?


넉넉한 품으로 아이가 활동하기에

불편함이 없기때문에 일반 드레스

보다 저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실제 매장에는 지금 보시는 한복

외에도 다양한 스타일들이

준비되어있기때문에 아이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한복을

멋지게 선택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요즘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예쁜여아한복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은데요 ^^


화사함은 기본이고, 한복의

고급스러움까지 담고 있기에

참~ 예뻐 보인답니다


아이에게 어떤 한복이 어울릴지

아직 갈피를 잡지 못하셨다면

한복 전문가 선생님들과의 편안한

상담을 통해서 결정해보세요:)


사진으로 백번 확인하는 것 보다

실제 눈으로 확인하고, 아이에게

입혀주는 것이 실패없이 완벽하게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ㅎㅎ











한국적인 색감이 쫘라라~


이런 한복은 한 눈에 확! 들어오고,

시선집중이 될 수 있어요 ㅎㅎ


특히 가을이나 겨울에 입으면

포근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주기때문에 더 최고라고 할 수 있죠?


아이의 돌잔치를 더 빛내 줄 수 있는

예쁜 여아한복에 어울리는 다양한

소품들을 활용해서 가장 아름다운

꼬마요정으로 만들어주시길 바랍니다!


나중에 시간이 흘러서 내가 이렇게

멋진 한복을 입었다는 사실에

아이가 굉장히 행복해 할거에요~


멋진 의상으로 더 기억에 남는

뜻 깊은 날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