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감성 자극하는 유아 남아한복.

베틀한복 2017. 10. 4. 08:00







부모님의 감성을 자극하게

되는 남아한복이 될 수 있어요!


왜냐하면~

특히 처음으로 아이의

유아남아한복을 준비하시는

거라면 특히 더 감회가

새롭게 느껴지실 수 있는데요:D


우리나라의 전통의상인 다양한

한복디자인 중에서 과연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에게는 어떤 디자인이

잘 어울릴지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아마 이런저런 한복들을 구경하면서

지금 당장 준비하시지 않아도 나중에

알아보게 되실때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완전 고급스럽죠?ㅎㅎ


한복 자체가 워낙 고급스러운

의상이기때문에 그런 남아한복과

잘 어울릴지 처음에는 의문을

가지고 접근하시는 분들도 있으세요:D


하지만 막상 딱 한 벌만 입혀주면

그동안에 고민을 왜 했는지

모를만큼 싹-! 잊게 된답니다 ㅎㅎ


그만큼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는

유아 남아한복이라고 할까요?


내 아이가 한복이 이렇게 잘

어울렸었나 다시 한번 생각하게되고,

사진으로 많이 남기고 싶으실거에요 ~










아이들이 한복이 필요한 날은

의외로 굉장히 많죠?ㅎㅎ


명절, 돌잔치, 집안 행사,

학교 등등 오히려 성인이

되었을때보다 어렸을때 한복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많답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어렸을때

명절날이 오면 할머니댁에 무조건

한복을 입고 갔었어야 했는데요 ~~


바로 그런 것처럼 지금까지도

한복을 입고 방문하는 경우가

많이 있기때문에 아이에게 잘 어울리는

유아 남아한복을 준비하는건 어떨까요?


그때그때 입어보실 수 있도록

대여로도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기때문에 맞춤/대여 어느쪽이든지

완벽하게 입혀주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쌍둥이라서.. 그런가요?ㅎㅎ

정말 사랑스러움이 2배네요!!


저는 출근하는 길에 항상 같은

시간에 같은 장소에서 보는 쌍둥이

아가들이 있답니다 ~~


함께 같은 디자인의 옷을 입고

있을때가 있는데 어찌나 귀엽던지 ^^


두명의 아이를 한번에 키우는 것이

힘들수도 있다고 하지만 그만큼

기쁨이 2배라는 말이 있잖아요 ㅎㅎ


아마 유아 남아한복을 준비하게

되시면 행복감을 남들보다 더 많이

느끼게 되실겁니다 ~~










이렇게 사랑스러워도 되나~

싶은 생각이 문득문득 든답니다.


깔끔하고, 전통적인 느낌이

느껴지는 남아한복이지만

맑은 하늘빛 한복이기때문에

아이의 발랄함도 함께

느껴보실 수 있는데요:D


하지만 더 큰 장점은 부모님들과

함께 스타일링을 맞출 수 있기때문에

유아 남아한복 외에 가족이

함께 입는 것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충분히 준비해보실 수 있으세요~


모든 연령대의 분들께서 한복을

멋지게 입으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기때문에 급하게 필요하실때도

언제든 입어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아이의 남아한복을 준비하려고

계획하신 이상 저는 평소에 생각하셨던

것 이상으로 멋진 한복을

만나보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실제로 방문하셔서 보시게되면

유아한복이 굉장히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기때문에 생각하셨던 것

보다 훨씬 더 다양한 느낌의

한복을 입혀주고 싶으실거에요 >-<

그만큼 멋진 한복으로 아이와

부모님들에게 좋은 추억이 남을 수

있게 선택하시는게 좋겠죠?ㅎㅎ


누구보다 멋지게 행복한 순간을

많이 많이 만들어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