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돌잔치한복대여 예쁘다고 칭찬해주면 감사!

베틀한복 2017. 11. 15. 09:00





어떤 것을 준비함에 있어서

남들에게 칭찬을 받게 된다면

그만큼 기분 좋은 일은 없겠죠?


그래서 이번에 돌잔치한복대여를

준비하시면서 남들의 부러움도

사고, 잘 준비했다는 칭찬도

받아보실 수 있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하나씩 골라보았어요!


마음에 드실지는 모르겠지만..

이보다 더 다양한 한복들이 있다는

것을 참고하시고, 지금 바로

돌잔치한복을 보실까요?











완전 고급스러워서 저도 깜짝

놀랄때가 한두번이 아닙니다~


특히 훈민정음이 멋지게 들어가

있는 한복을 입어주어서 그런지

돌잔치의 분위기도 더 멋있고,

고급스러워지지 않을까요?ㅎㅎ


아이와 부모님이 함께 꾸미고,

입는 돌잔치한복대여이기때문에

다른 의상을 고를때보다

더 신중하고, 꼼꼼하게 따져가며

준비해야된다고 생각해요 ^^


모두가 함께 입을 수 있는

돌잔치한복이 베틀한복에

다양한 컨셉으로 있기때문에

아무 걱정없이 준비할 수 있겠죠?










저도 옛날에 친언니와 한복을

정말 자주 입었었는데 요즘도

남매끼리 함께 입더라구요 ^_^


생각보다 그런 추억들이 나중에

컸을때 큰 행복이 된답니다 ㅎㅎ


저도 어렸을때는 싫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좋고,

즐거운 추억이었다고 생각해요!


예전과는 다르게 요즘

돌잔치한복대여는 퓨전부터

전통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기때문에 아이들이

좋아할 수 있는 한복으로

선택해보실 수 있답니다 >_<


너무 좋죠?











부모님들도 아이와 함께

돌잔치한복대여를 알아보러

오셨다가 놀라시는 경우가

굉장히 많이 있답니다 ㅎㅎ^^


아무래도 예전에 봤었던

한복집과는 분위기가 다르고,

입을 수 있는 선택의 폭도

굉장히 넓기 때문에

깜짝 놀랐다고 하는데요~


한번쯤 베틀한복을 오셨던

분들이라면 굉장히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기때문에 8개의

매장에서 언제든 준비가 가능하답니다.


그러니 돌잔치한복도 문제없이

준비하고, 아이들에게 더 멋진

우리나라의 전통의상의 멋을

알려줄 수 있지 않을까요?ㅎㅎ










꺄~~ 너무나 사랑스러운

비즈당의 스타일이에요!!


여자아이들에게는 정말

천사같은 이미지를 보여주는

한복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어머님과 같은 한복으로

멋을내도 보기 좋지 않나요?ㅎㅎ


치마색으로 인해서 전혀다른

분위기처럼 보이기도 하기때문에

부모님께서 원하시는 느낌으로

돌잔치한복대여를 선택해서

입어보시면 된답니다>_<


바로 이런게 진짜 한복의

매력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상큼발랄함이 살아아있는

돌잔치한복대여는 사랑입니다!


아이의 귀여움을 표현해주는

주황빛의 한복이기때문에

왠지 더 잘 어울리지 않나요?


워낙 고급스러운 돌잔치한복이

많이 있기때문에 여러분들은

그 안에서 아이에게 가장 잘

어울리고, 아아의 이미지를

잘 표현해줄 수 있는 한복을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_^


언제든 준비되어있는 베틀한복에서

아이의 예쁜 돌잔치를 만들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