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신랑신부한복은 로맨틱블루스.

베틀한복 2016. 10. 1. 09:00




로맨틱블루스처럼 달콤하면서도

사랑가득한 느낌을 한복으로

표현이 가능하다면 믿으시겠어요?^^


그만큼 달콤하고, 영화 속 한장면처럼

멋진 모습이 신랑신부한복으로

연출이 가능하기때문에 추천합니다:D


남들이 뭐라고해도 더 예쁘고,

사랑스럽게 변신할 수 있는

두 분만의 특별한 한복을 만나봐요




너무 예쁜한복이지 않나요?^^


저는 어떻게 보면 일반 웨딩드레스보다

한복드레스가 훨씬 더 아름답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ㅎㅎ


신랑신부한복을 함께 입으셔도 좋지만

신랑님은 턱시도를 차려입고, 신부님만

신부한복을 입으셔도 멋지답니다><


요즘 이런 식으로 한복을 입으시고,

웨딩촬영을 하시는 분들이 많기때문에

한번쯤 도전해도 좋을 컨셉인 것 같네요:D



신랑신부한복에 다양성이 빠지면

괜히 섭섭하지 않겠어요?^-^


그냥 몇가지 어정쩡하게 있는

컬러가 아니라 제대로 입어볼 수 있는

많은 한복들이 있기때문에 두 분만의

개성을 살려서 입어보실 수 있답니다:D


그만큼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내가 원했던 스타일링이 가능하기때문에

다른 어떤 의상보다 더 기억에 남고,

추억할 수 있는 날이 아닐까해요


남들이 부러워할정도로 나만의 개성이

잘 뭍어나있는 한복을 입어보셨으면 합니다!




이렇게 한복을 입고 본식을

입장하셔도 어색하지 않죠?!


저는 오히려 신랑신부한복을

입고 입장한다면 더 독특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남들과는 다른 결혼식을 원하는건

모두가 같을 것 같기때문에

독특한 스타일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D


실제로 제 주변에는 웨딩홀에서

전통혼례복을 입고 결혼하신 분이 있는데

너무너무 멋지고, 입이 쩍! 벌어지더라구요 ㅎㅎ




신랑님의 한복은 똑같지만

옆에 신부님의 한복이 바뀐것만으로도

너무나 다른 모습으로 보이지 않나요?


함께 커플로 입을 수 있는 신랑신부한복도

많이 있지만 다른 디자인을 입는다고해서

전혀 어색하거나 이상하지 않답니다>0<


바로 한복이라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함께할 수 있는 최고의

자랑거리라고 생각하는데요 ㅎㅎ


그냥 안입어야지~ 하면서 지나갈 수 있는

한복이 될 수 있지만 우리의 전통의상을

한번즘은 제대로 입어봐야 하는 날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D



저는 항상 많은 신랑신부한복을

보는데 어쩜 이리 다 고울까요?^^


하나하나 간직하고 싶을 정도로

다양한 모습들이 있어서

매일 입고다니고 싶을 정도랍니다:D


평소에도 한번쯤은 한복을 입어보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아직까지 입어본적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결혼을 기회로 삼아서

제대로 경험해보셨으면 좋겠네요


이렇게 예쁜 한복을 내가 입는다는

자신감과 퀄리티 높은 나의 한복이

더욱 멋진 결혼식을 만들어줄거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