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솔직히 한복맞춤이 이정도면.

베틀한복 2016. 9. 20. 15:58





저는 솔직히 한복맞춤이 이정도라면

좋아하지 않고는 못 배길 것 같은데요!


그만큼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한복이기때문에 가능하다는거겠죠?


남들이 다~입는 그런 한복이 아니라

나에게 정말 잘 어울리고, 내가 좋아하는

컬러를 사용해서 만들어진 맞춤한복으로

꿈에 그리던 나의 옷을 찾아보세요:D




가을이 이렇게 다가왔는데

그냥 한복을 입는다면?노노~


만약 신랑한복을 좀 더 따뜻하고,

포근하게 오랫동안 입을 한복맞춤을

해드리고 싶다면 두루마기도 방법입니다!


우리가 일상적으로 입는 겉옷처럼

이루어졌기때문에 입을때 불편함이 없고,

오히려 편안하게 입어보실 수 있을거에요:D


옛날에는 신부님의 한복만 생각했다면

지금은 신랑님도 함께 생각할 수 있는

시대가 왔기때문에 편안하고, 예쁘게

준비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맑은 푸른빛의 한복을 보셨나요?


제가 좋아하는 한복이기도 한데

보기만해도 괜히 행복하고 좋더라구요:D


그만큼 곱다는 인식이 든다고 해야할까요?


여러분들도 한복맞춤으로 고민을

하고 계시다면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푸른빛의 한복으로 결정을 해보는건 어떠세요^^


남들도 부러워할 수 있는 그런

맞춤한복이기때문에 뿌듯함이 2배일겁니다



누구에게나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이 아니라 나만 어울릴 수 있는

그런 한복맞춤이었으면 좋겠죠?!


한복을 맞춤으로 했을때 좋은것은

내가 좋아하는 색감의 배색이 가능하기에

더 매력적인게 아닐까요~?


그만큼 이때가지 입어보고싶고,

도전해보고 싶었던 모든것들을

투척해서 입어보신다면 아마 절대

잊혀지지 않는 그런 한복이 될겁니다:D


그냥 한번 입는게 아니라 평생을

간직하며 추억할 수 있는 한복이었으면해요!






색감마다 신랑신부님이 선택해도되는

컬러가있기때문에 그런 컬러를 선택하는게

굉장히 힘든일이 될수도 있을겁니다 ㅎㅎ


하지만 요즘은 이런 색감은 안된다 하는

편견이 많이 없어졌기때문에 좀 더

자유로운 마음으로 한복맞춤을 할 수 있는데요!


그렇기때문에 더 예쁘게 입어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게 아닌가 싶습니다


내 마음데로 입어보는 한복이 얼마나

고울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지 않으신가요?ㅎㅎ




이렇게 예쁜 한복들이 있기때문에

한복을 입는 재미가 생겨나는

이유가 되었지 않았을까요?ㅎㅎ


그래서 요즘 한복을 입고

다양한 추억을 만들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신거라고 생각합니다:D


여러분들이 느끼셨을때는 어떤

한복맞춤으로 남들과 다른 나를

찾아보고 싶다고 생각하셨나요??


일단은 틀에 갇혀있지 않고,

다양한 매력을 느껴보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