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미모 물오르게하는 신랑신부한복.

베틀한복 2016. 9. 7. 15:08





점점 미모에 물오르게 만드는

신랑신부한복을 만나고

싶으신 분들은 손드세요!!!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고

누가 그러던가요~? 저는 그냥

한복으로도 충분히 멋진 신랑신부님을

만들어드릴 자신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


어떻게 입어야지 주변 사람들이

미모에 물이 올랐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예뻐질 수 있을지

함께 고민해보도록 할까요?




한국 어느곳에서 촬영을 하신다면

가장 먼저 준비해야되는 부분이

저는 신랑신부한복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잘 어울리고, 우리의 옷이

이렇게 아름다웠나 싶을 정도로

다시 한번 되뇌이며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같은데요:D


멋짐이 치덕치덕 뭍어나있는

신랑님의 쾌자와 신부님의 당의로

최고로 고품격 스러운 모습을

연출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뭔가 큰 문양이나 무언가가

겸비되어있지 않아도 본연

그대로의 모습도 아름다운

한복이랍니다 ^-^ㅎㅎ


그렇기때문에 입어도 입어도

질리지 않고, 봐도 봐도

지겹지 않은 신랑신부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을텐데요:D


아마 한복을 입지 못하셨던

분들이라면 진정한 한복이

어떤것인지를 알아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복에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맡겨보시는건 어떠세요?




꽃처럼 화사하게 빛나는 날을

만들어줄 수 있는 것은??


웨딩드레스, 턱스도 등등 많은

요인들이 있을 수 있지만 저는

한복을 빼놓고 싶지 않답니다 ^^


옛날에는 드레스 같은게 멋졌는데

보는 눈이 높아져서 그런지 점점

한복에 대한 애정이나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만큼 신랑신부한복만큼 결혼식을

빛내주고, 의미를 부여할 수 있는

의상은 없다고 생각하기때문에

절대 놓쳐서는 안될 것 같습니다 ^-^





비슷한 컬러를 이용한 한복인데도

전혀 다른 모습처럼 보이지 않나요?


이렇게 같은 색감도 미세한 자수나

원단의 차이로 확확 달라진답니다.


다른 곳은 비슷한 느낌 딱딱딱!

준비하곤 하는데 조그마한 차이로

달라질 수 있는 사람의 마음을

잡기 위한 섬세한 선택이라고 할 수 있죠!


그런 곳에서 준비하는 신랑신부한복인데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있을까 싶습니다 :D




남들이 나의 결혼식 중에

한가지만이라도 부러워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신다면

이번 신랑신부한복을 통해서

멋지게 자랑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고급스럽게

남들보다 더 멋진 모습으로

많은 분들에게 인사드릴 수 있는

자리가 되도록 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저는 항상 한복 소개를 하면서도

이글을 보고 변하실 여러분들의 모습을

상상하면 괜히 미소가 지어지더라구요


그만큼 결혼이라는것은 참으로

아름다운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