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우리는 결혼 맞춤한복으로 논다!

베틀한복 2016. 9. 6. 16:48





결혼을 준비하면서 입을

맞춤한복을 생각중이신가요?


아마.. 결혼한복을 할때 맞춤과

대여중 어떤게 좋을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신 것 같아서

살짝의 팁을 드리자면!!


첫째, 집안에 행사나 다른 잔칫날이

많아서 한복을 입을 날이 많다!하면

한복맞춤을 하는게 답이랍니다 ㅎㅎ


둘째, 집안 행사나 잔칫날이 별로 없고,

어떤 의상을 입고가도 상관이 없기에

몇번 입지 않을 것 같다면 대여에요~


하지만 이 두가지 상황 외에도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싶다거나

갖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있기때문에

그때도 결혼한복맞춤이 좋겠죠?! ㅎㅎ






주저리 주저리 너무 많은 말만

늘어놓은 것 같은데용 ㅎㅎ


이렇게 미스미스터베틀

신랑신부님은 결혼 맞춤한복을

입고 신혼여행을 즐기셨답니다~


실제 해외여행에서 한복을 입고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내주셨는데

어찌나 예쁘고 아름답던지^^


저도 꼭 한번쯤은 이렇게 한복을

입고 해외 곳곳을 돌아다니고 싶다는

용기와 희망을 얻기도 했었어요~


결혼한복으로 또 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다는게 너무 즐겁지 않나요?






맞춤한복이 좋은 이유는 나에게서

가장 특별한 날을 추억할 수 있다는거죠.


웨딩드레스 같은 경우에는 내가

개인적으로 갖기 위해서는 어마어마한

비용이 드는걸로 알고 있는데요:D


결혼한복은 그렇지 않고, 내가 원하는

선안에서 한복맞춤을 할 수 있다는것이

큰 매력으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행복한 날을 추억할 수 있는

의상이 있다는것은 여자에게 있어서

굉장히 의미있고, 중요한 것 같아요~


아무리 세월이 흘러도 잊기 싫은

순간이 있기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보통은 어느누가 봐도 예쁜

컬러가 있기때문에 그런 색을

이용해서 맞춤한복을 추천하는

한복집이 있을거랍니다^-^


제가 봤던 경험으로는 저에게 보여주는

결혼한복이 가봉하러 오신 신부님거랑

똑같아서 흠칫하지 뭐겠어요 .. ㅎㅎ


그러니 여러분들도 조심해서

내 결혼한복맞춤이 다른 사람과

똑같지 않도록 직접 이런 컬러가

들어갔으면 좋겠다고 지정을해서

결정하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복맞춤은 only 나만의

것이여야하는게 맞잖아요:D





맞춤한복이 매력적인 것은

같은 원단을 사용했다고 해도

자수나 패치를 다르게 넣는것에

따라서도 달라진답니다 ^0^


오랫동안 내옆에 있는 한복인데

그냥 대충 만드는것 보다는 정성껏

내 의견이 반영되어서 만들어진

결혼한복이 최고라고 생각해요:D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냥 입을 수 있는

한복맞춤일 수 있겠지만 나에게 있어서는

가장 중요한 한복이기때문에 대충만들고

소홀하게 생각하는 곳에서 결정한다면

내가 원하는 만큼의 멋진 한복이

나오지 않을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ㅠㅠ





요즘은 이렇게 베이직한

느낌을 좋아하시더라구요?!


맞춤한복으로 갖고싶지만

그렇지 못하시다면 결혼한복대여로

충분히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0<


베틀한복은 맞춤한복으로 가능한

거의 모든 디자인들을 가지고 있기에

맞춤처럼 입을 수 있또록 준비되어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결혼식이 아니더라도

내가 필요한날 그날그날에 컨디션에

따라서 입을 수 있기에 매력이 있는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