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일산한복이 너무 그리웠습니다.

베틀한복 2016. 9. 26. 14:45




그리움이 물밀듯이 밀려오는

일산한복이 저한테는 있는데요:D


다양한 날에 한복이 필요할때면

급하게 가도 예쁘게 입을 수 있기에

더 편안하고, 좋으실거랍니다 ㅎㅎ


어떤 날이든지 가장 예쁜 나로

만들어주는 한복의 매력들을

싹싹!모아서 함께 입어보시겠어요?




제가 처음 보자마자 뿅

반해버렸다고 할 수 있는

일산한복이랍니다>0<


너무 과하게 튀지 않는 컬러를

사용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화사하게 빛나는게 느껴지지 않나요?


신랑한복도 함께 같은 컬러가 아니라

다른 색감을 이용해서 커플룩

느낌을 주었기때문에 센스있는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ㅎㅎ


화사함과 고급스러움이 공존하는

두마리 토끼를 다 잡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더욱 좋겠죠??




가을이 다가왔지만 날은

아직도 덥지 않나요?ㅋㅋ


그래도 우리는 일산한복으로

멋지게 가을을 맞이해봐요>0<


저는 한복을 고르실때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고, 입어보고 싶으셨던

한복을 선택하는게 좋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그냥 지나가기에는 아쉽죠?!


가을을 생각하면 가을한복이라고

할 수 있지만 그냥 보시면 무게감있으면서

한국적인 매력을 보여주는 결혼한복이랍니다.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서 달라지는

한복이기때문에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되실거에요 ^-^ㅎㅎ



신랑신부님이 입으시면

너무 좋을 것 같지 않나요?


눈에 확!튀는 색감도 좋지만

편안하면서도 러블리한 분위기를

전해주는 일산한복도 인기가

점점 많아지고 있답니다>0<


그만큼 점점 한복을 바라보시는

눈길이 다양해지고, 변화되고

있다는 말이 될 수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요즘에 어떤 한복이

가장 눈에 들어오시나요??ㅎㅎ


입고 싶으셨던 느낌 그대로를 살려서

멋지게 입어보시길 바랍니다 ^=^




화사한 꽃보다 더 아름답게

빛나는 한복이지 않나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한복이라서

그런지 더 눈길이 간답니다ㅎㅎ


우리가 포토샵을 보아도 색감에

미세한 차이가 느껴지듯이

일산한복도 그렇게 생각하시면

얼마나 멋진 의상인지

좀 더 이해하기 쉬우실텐데요:D


같은 분홍색이라도 직접 가서

확인해보시면 미세한 차이로 달라지는

한복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 ~


그만큼 보여지는 느낌도 다르기때문에

매번 한복을 입을때마다 놀랍기도 하지만

멋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어떻게 하면 한복을 가장

예쁘게 입을 수 있을지 많은

분들이 고민을 하셨던 것 같은데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랍니다^^


저고리의 앞면과 뒷면의

미세한 길이 차이도 여러분들이

일산한복을 입었을때 얼마나

예쁜핏으로 입을 수 있을지

좌지우지 할 수 있을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한복을 얼마나

정성스럽고, 멋지게 만들어져있는지

확인하셔서 입어보셔야 된답니다><


완벽한 날에 흠집이 남지 않도록

부러워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담은

일산한복으로 변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