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자랑하고 싶은 의정부한복대여.

베틀한복 2016. 9. 23. 14:34




괜히 자랑하고 싶게

만드는것들이 많죠?!


저는 의정부한복대여도

그 중에 하나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을 한답니다 ^^


예쁘게 입을 수 있고,

뜻 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한복이라서 더 그런 것 같은데요~


두고두고 보고 싶게 만드는

의정부한복이 어떤 것인지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봐용:D




별로 화려한 무언가가 들어가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것 같은 기분은 왜일까요?


아마 한복의 아름다운 디자인때문에

더욱 그렇게 인식되는게 아닌가 싶네요:D


그만큼 결혼식날의 주인공으로

만들어줄 수 있는 의정부한복이기에

값진 의미를 부여할 수 있을텐데요~


한번 입어도 좋지만 입으면 두번, 세번

계속 입고 싶게만드는 의정부한복대여라서

더 뜻 깊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왜 다들 결혼한복을 준비하는데

의정부한복대여보다는 강남쪽을

나가서 선택하려 하는 것일까요?ㅎㅎ


저는 가까운 의정부한복으로도

강남과 같은 퀄리티로 만나볼 수 있기에

강력하게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0<


8개의 매장이 있기때문에

모든 매장에서 같은 한복을

찾으실 수 있기때문에 먼 걸음으로

불편함을 겪으실 필요는 없어요


발걸음도 가볍고, 마음도 가벼워지는

의정부에서 모든것을 맡겨보시겠습니까?




반짝반짝 풋풋한 신랑신부님의

분위기를 표현해주고 있네요:D


이렇게 의정부한복대여는 두 분이

함께 어울릴 수 있고, 커플 느낌이

물씬 날 수 있도록 준비해드린답니다.


그렇기때문에 길을 지나다녀도

웨딩촬영을 해도 최고라는 칭찬을

많이 듣게 되실거에요 ~


다른 사람의 기분까지 좋아지게 할 수

있는 마법같은 매력을 가진

의정부한복이기때문에 놓치면

아마 속상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ㅠㅠ





매력만점이라는 것이 무언인지

모르셨던 분들이라면 아마

이번 기회를 통해서 더 깊숙히

알아가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해요:D


한국적인 매력은 어느나라를 가도

어떤 자리에 서도 뒤지지 않는

아름다움을 보여주기 때문인데요~


그런 의정부한복대여로 웨딩촬영을

한다면 얼마나 멋진 그림이 나올까요?


영화 속 한 장면처럼 내가 이때까지

바랬던 모든 것을 불어넣어

의정부한복으로 멋진 인생사진을

남겨보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한복이 아름다운 이유 중에 하나는

너무 가하게 무언가를 하지 않아도

그 자체만으로 아름답다는 거랍니다;D


뭐든지 과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자체에서 느껴지는 아우라가 있기에

더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의정부한복이

탄생하게 되는 것 같은데요 ㅎㅎ


그런 우리옷을 아름답게 빛나도록

입어주셔서 오랜시간동안 기억될 수

있는 결혼식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아마 세상 누구보다도 의정부한복대여로

빛나는 두 분이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