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웨딩한복으로 OOH-AHH하게~

베틀한복 2016. 9. 20. 15:28





정말 우아한 웨딩한복으로

OOH-AHH한 모습을 담아내고

싶으신 분들은 손드세용:D


이제 점점 결혼시즌이 다가오고

있기때문에 부랴부랴 한복을

결정해야하실겁니다 ~~


특별한 날을 더 화려하게 꾸며볼 수

있는 우리옷의 마력을 직접

느껴보시는건 어떠시겠어요?ㅎㅎ





나만의 화려한 외출을 믿으시나요?

저는 이처럼 아름다운 웨딩한복만

있다면 어떤 자리에서든지 화려하고,

멋지고 당당한 자리를

만들어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화려한 웨딩홀이 있어서 그를

받쳐줄 수 있는 의상이 없다면

허전해보이지 않겠어요~?!ㅎㅎ


허전한 부분을 가득 채워줄 수 있는

한복이기때문에 보람차고, 의미있는

날이 될 수 있다고 자신합니당!!!


입어본 사람이 더 잘 안다고,

한번 직접 입어보시고, 이 말이

진실인지 거짓인지 판단하는것도

늦지 않은 선택이 될 것 같네요:D




분홍색이라고해서 다~~같은

컬러라고 하신다면 오산!!!!!


진정한 세련된 색감을 찾을 수 있는

웨딩한복이 있다면 믿으시겠어요?ㅎㅎ


평생 살면서 이런 색감들이 있었나

나는 왜 모르고 살았었나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다채로운 우리의

색감을 찾아주기때문에 더 멋지답니다:D


한복이 이렇게 멋지고, 아름다울 수

있다는것을 여러분들이 눈으로 담고,

피부로 느껴보신다면 다른 곳과

차별화된게 무엇인지 진정으로

고급스럽다는게 어떤건지를 경험해

보실 수 있다고 생각해요





흰색의 백옥같은 분위기를

풍겨주는 포스넘치는 한복은

웨딩한복의 정석을 보여준답니다:D


실제로 많은 분들이 본식에

입으실 한복드레스를 찾으실때

많이 보시는 스타일이기때문에

아마 후회없으실 것 같네요~


나에게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이

과연 있을지 아직도 가슴 졸이고

계시다면 부딪혀서 얼마나

나랑 잘 어울릴 수 있는지

알아보신다면 가슴 졸이실 일이

없어지지 않을까요~?^-^


그만큼 빛나는 나를 찾아줄 수 있는

한복이라고 생각하기때문에 저는

여러분들이 더 예쁘게 변신해

보실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화려해야지만 웨딩한복인가요?


심플하면서도 내의 매력을

잘~살려줄 수 있는 한복 또한

웨딩한복이라고 생각합니다!


톡톡 튀는 매력을 다양하게 보여주는

모습들을 갖추고 있기때문에

내가 평소에 도전해보고 싶었던

모습이 있다면 변신해보세요~ㅎㅎ


변신이 이때까지 어렵고, 두렵기만

했었다면 이번에는 이렇게 쉽고,

멋지게 할 수 있는 것이라고

다시 느끼게 되실거랍니다 ~^0^





드라마나 영화 속에서 봐왔던

꿈꾸는 한복이 있었다면

이 곳에서 찾아보는건 어떨까요?


세상 모든 한복들이 모여져 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다양하답니다:D


그런데 퀄리티는?

정말 두 말하면 잔소리인데요


웨딩한복으로 또 다른 세계를

경험해보고 싶으시다면 한번 멋지게!

찾아와 주시기를 바랄게요~ 엄지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