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그대 커플한복은 오늘 내가 말해줄게.

베틀한복 2016. 9. 8. 15:19





여러분들에게 커플한복을

말해줘야한다면 들어보세요:D


누구보다 예쁘고, 반짝반짝 빛나는

우리만의 느낌을 담을 수 있는

한복이 진짜 영원하게 기억에

남을 수 있는 한복이라고 생각합니다.


함께 준비하는데 무엇이 즐겁지 않고,

행복하지 않을 수 있겠느냐만은

결혼을 실감할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해봐요





우리 이번에는 가을느낌 가득 담은

커플한복을 보고 가는건 어떨까요?


신랑님은 전통을 팍팍!

신부님은 퓨전을 팍팍!


두분이 함께 다른 느낌을 입었는데도

컬러의 통일감이 있어서 그런지

더 멋있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답니다.


웨딩드레스로 인한 과한 노출도

좋을 수 있지만 저는 노출이 없어도

은은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우리의 옷이 최고라고 생각해용 !!


여러분들이 생각하기에는 어떠신가요?





그냥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진다는

말이 있는데 저는 이럴때 그런 말을

전해드리고 싶답니당 ^-^


메이크업부터 헤어까지 완벽하게 하고,

예쁜 커플한복을 함께 입으면 진짜

다른 한복들 저리가라! 할 정도로

아름다운 핏을 보여주시곤 하는데요~


나한테는 한복이 안어울린다면서

걱정하셨던 신랑신부님들도 막상

한복을 입고 촬영을 하시면 이렇게

예쁜 한복을 입을 수 있다는것이

굉장히 좋고, 다음에 기회가 되어서

입을 날이 온다면 꼭!! 입으러 오겠다고

약속을 하고 가시기도 하세용 ~~






사람이 이렇게 까지 아름다워질 수

있다는 것을 제대로 경험하게

해주는 참된 한복이라고 들어보셨나요?ㅋㅋ


참된 한복은 장난을 치지 않고,

가장 예쁘게 입을 수 있는 한복 색감을

이용해서 다른곳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디자인들을 매번 개발한답니다:D


이런 저런 집안행사 뿐만아니라

학예회나 발표회같은 날에도 한복을

찾으러 와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제는 커플한복을 입고 요즘 대세라는

여행도 떠나보고, 데이트도 즐겨보고

해야하지 않을까 생각해용 ㅎㅎㅎ




저도 그렇지만 여러분들도

한복을 입을때는 더더욱 남들과

같은 스타일을 입기 싫고 다른

무언가를 찾곤하지 않으신가요?ㅎㅎ


그건 우리가 일상복을 입을때도

마찬가지라는 생각을 한답니다.


흔하게 입는 스타일은 남들과

똑같기때문에 다른 디자인을 찾는데

커플한복도 그럴 수 있다는거죠


셀 수 없이 수많은 한복들과

지금 이순간에도 또 다른 디자인이

나오고 있는 베틀한복에서 준비한다면

정말 행복한 날이 되실 수 있을겁니다:D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멋지고, 예뻐보이고 싶은것은

누구에게나 공통사항 아닐까요?


그렇기때문에 저는 커플한복도

서로가 원하는 모습으로 결정하면서

각자가 만족할 수 있는 스타일로

고르는게 좋다고 생각을 한답니당 ㅎ


다른 사람이 어울리지 않다고 할 수

있지만 나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사람이 좋아해주는 한복이라면

안예쁠 수 없지 않겠어요~?^^


그런 달달함을 유지하면서 함께

한복을 고른다는것은 정말

행복한 일이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