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예쁜한복 대여비용도 체크하면서!!

베틀한복 2016. 9. 2. 14:44





아마 많은 분들이 예쁜한복을 보면

한복대여비용보다는 그냥 한복만을

보고 결정하시는 경우가 있으십니다~


하지만 저는 꼼꼼하게 정말 이 한복에

이만한 지불을 해도 될만큼의 가치가

있는지를 한번 더 따져보게 되는데요!!


저도 사람인지라 예쁜한복을 보면

마음이 흔들리기도 하지만

챙겨야할것은 챙겨야지 않겠어요?!ㅎㅎ






아마 어떤 의상을 사러갈때도

그렇지만 요즘에 나온 예쁜한복이면

한복대여비용도 달라진다는건 아시죠?!ㅎㅎ


그런데 어떤곳은 옛날 디자인인데도

뭘 좋게 썼고, 이게 추가되어서 뒤떨어진

디자인도 예쁘다며 추천하는 경우가 있답니다.


이럴때는 여러분들이 잘 판단하셔서

과연 진짜로 그만한 가치가 있는것인지

알아서 생각해주셔야하는데요~ ^^


남들눈을 신경쓰기 보다는 내 스타일을

생각하는게 좋겠지만 챙길건 챙기고

받을건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웨딩촬영에 좋은 패키지를 이용하시게 되면

예쁜한복과 함께 원하는 디자인의

드레스부터 다양한 악세사리까지 함께

입어보실 수 있으시답니다~!!ㅎㅎ


이렇게 좋은데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다른곳은 당연히 한복대여비용과 함께

추가되어야하는 부분은데도 서비스처럼

준다고 생색내는 경우가 있는데 기본적으로

한복과 입을 수 있는 것들은

함께 해주는게 맞는거랍니다~


예쁘게 차려입은 한복을 마음껏!

내가 원했던 스타일대로 사진과 함께

추억을 남겨보시길 바랄게요 >0<






제가 베틀한복을 좋아하는 이유는

직접 색감을 지정해서 원단염색을

하기때문에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유니크한 컬러를 찾을 수가 있답니다~


다른곳에서 여기 예쁜한복이 있어

비슷하게 만들고 싶어도 색감의 차이는

따라올 수 없는게 맞는거거든요:D


한복이 얼마나 미세한 차이에서도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지 많은 곳과

비교해보신다면 쉽게 이해되실거랍니다


거기에 다른곳과 한복대여비용도

차이가 나지 않기때문에 1석2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할 수 있겠죠!!!





요즘은 부모님들의 리마인드웨딩을

위해서 예쁜한복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계시는데요~^0^


부모님들도 옛날을 추억하는 결혼식이기에

패키지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답니다:D


그만큼 다양한 한복을 입혀드리고,

추억하실 수 있게 해드리는 방법인데요.


이때까지 자녀들을 키우시느라 제대로

꾸며보시지 못했던 부모님들이라면

저는 더더욱 합리적인 한복대여비용으로

예쁘게 입혀드렸으면 좋겠습니다!!



화사하고, 특별하고, 아름답게!


여성으로서 갖춰야할 모든 면을

다 보유하고 있는 예쁜한복입니다.


그렇기때문에 딱 봤을때 한복대여비용보다는

그냥 다른 디자인이 없나 더 찾아보시는데요~


만약 내가 원하는 한복가겨이 이정도라고

생각하신다면 미리 말씀해주시기되면

그 라인에 맞춰서 예쁘게 추천해드리기때문에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네요:D


점점 한복입을 날들은 많아지고 아직도

어렵게 고민중이시라면 한번쯤은

방문해보시는것도 좋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