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결혼한복가격이 문제가 아닙니다!

베틀한복 2016. 9. 7. 15:50





저는 옛날에 결혼한복가격을

중심적으로 생각하고 결정을

해야된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그게 아니었습니다 .. ㄷㄷ


다른 곳에서는 한복가격이

퀄리티는 같은데 차이가 엄청

난다고 말을 들었었는데요 !!


하지만 진짜 직접 퀄리티를 확인하면

사람들이 왜 결혼한복을 신중하게

준비를하고, 결정을 하는지 직접

경험해보게 되신다면 알게되실거에요:D





로맨틱한 무드등을 키는것보다

자연의 노을과 함께 찍는 웨딩사진이

훨씬 더 예쁘게 나올 수 있답니다>0<


자연은 하늘에서 주는 선물이라는

말이 있듯이 그냥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아름답다고 할 수 있겠죠 ^^


가장 합리적으로 한복가격을 이용하는건

결혼한복을 패키지로 예쁘게

입어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내가 원했던 드레스부터 전통한복까지

폭넓고, 예쁘게 입어보실 수 있거든용 ㅎㅎ





결혼한복을 한벌만 생각했다가

막상 오게되면 한복가격 생각없이

이것저것 다 입어보고 싶다는

충동이 드실 수도 있을텐데요~ㅎㅎ


그만큼 눈이 부시도록 아름다운

신랑신부한복이 굉장히 많이

준비되어있다는 말이 되겠네요:D


그렇기때문에 더욱 더 신중하게

내가 후회할 일은 없는지 꼼꼼하게

따져서 준비하시는게 좋으세요~


오히려 어정쩡한 일상복이나 드레스를

입고 찍었을때는 원하는컷이 마음껏

나오지 않을수가 잆을거랍니다~





화사함이 남다르다는것이

바로 이럴때 나오는 말인 것 같습니다.


은은한 매력을 뽐내면서 한복의

기품을 살려주는데 쉬운것 같지만

굉장히 어려운 작업이에요 ㅎㅎ


한복은 어떻게 배색하느냐도 중요하지만

어떤 원단으로 색감을 잡았느냐에 따라서

촌스러워 보일수고, 고급스러워 보일수도

있는 다른 매력을 보여줄 수 있답니다


딱 봤을때 나를 사로 잡지 못하는

한복이라면 그만큼의 한복가격을

주구도 괜히 게운하지 못하겠죠?!






은은한 베이스에 화사한

컬러로 확! 변신을 시도해보면

뭔가 눈에 들어오는 아름다운

한복 스타일이 완성 된답니다><


결혼한복이 봐도봐도 질리지 않는

이유는 같은 한복으로도 다양한

매치가 가능하고, 분위기도 달라지는게

저는 굉장히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다른 의상에서 볼 수 없었던 부분이라서

그런지 이런 결혼한복이라면 한복가격도

아깝지 않을거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 결혼한복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게 준비할 수 있다면 이것이야말로

하늘이 내려주신 기회가 아닐까용? ^^




제가 좋아하는 단아한 매력의

결혼한복인데 예뿌죠?!>0<


뭔가 소녀소년한 감성이 느껴져서

새신부, 새신랑의 느낌을 확실하게

전해주는 것만 같습니당 ㅎㅎ


아무리 결혼한복가격이 중요하다고

하지만 학생들이 입는 몸에 맞지 않는

한복을 입을수는 없는 일이잖아요??


한복가격이 차이는 안나지만 제대로된

한복을 보여줄 수 있는 곳에서 가장

아름다운 약속을 해보는건 어떨까요?


평생 시간이 흘러도 소중하고, 잊혀지기

싫은 순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