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사진빨 잘받는 서울한복대여를 보았니?

베틀한복 2016. 3. 25. 16:35




신부님에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사진을 찍었을떄

실제보다 더~~ 이쁘게

나오냐 안나오냐일 것 같아요!


뭔가 .. 실제로 충분히 예쁘지만

사진으로는 더 멋지게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랄까용??


제가 오늘 그 바램을 이뤄드릴

수 있는 멋진 서울한복대여를

준비해보았습니당 >0<


부산, 여수 등등 먼 곳에서도

서울한복을 위해 베틀한복으로

찾아온다던!!! 함께 볼까용??





단독컷도 예쁘고 신랑님과

함께 찍은 것도 멋지죠?!


지금 보여드리는 서울한복은

한복드레스라고 할 수 있는데

적당한 세련미 때문에 신부님들이

너무너무 예쁘다고 하신답니다>0<


실제로 사진보다 더 예뻐요..

면사포와도 정말 잘 어울리지 않나요?


저도 여자인지라 뿅 넘어가는

서울한복대여들이 있는데

그 중 한가지 디자인이 지금

보여드리는거랍니당 ㅎㅎ


저도 결혼을 한다면 꼭 입고싶은

한복이라고 할까용?? ^0^




많은 분들이 처음에는 서울한복이

이렇게 예쁠 줄 모르고 웨딩촬영

컷을 몇컷 생각하고 있지 않았는데

준비했던 일상복이나 드레스보다

더 예쁘고 많이 남기고 싶었다는

후기도 볼 수 있었어용 ㅎㅎㅎ


그만큼 자신있는 서울한복대여이기때문에

한복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복을 비롯해 여유롭게 웨딩촬영을

하셨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당^0^


특히 피로연에서는 이때까지 보셨던

다른 결혼식보다 더 예쁘게 입으실

수 있을거라고 자신할 수 있어용




특히 한복을 여러벌 입어볼 수 있도록

결혼 패키지도 있기때문에 이때까지

내가 한복을 입지 못했던 한을

다 풀어보시는건 어떠세요??ㅋㅋㅋ


저는 ... 결혼을 하게되면

당장 서울한복대여부터 할겁니다!


약간에 욕심이 있다면 서울한복을

입고 본식에 오르고 싶다는..?ㅋㅋ


뭔가 남들과는 살짝 다르게

하고 싶지만 자금적으로 너무

화려하게 하지는 못하니 저는

제 선에서 예쁘게 꾸며보고 싶네용


그건 모든 신랑신부님들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겠죠~?




저렴한것에 쫓겨서 서울한복을

구한 친구들을 보시면 알다시피

신부님이 입으신 한복과

너무 다르다고 생각할겁니다~


그만큼 우리가 알게 모르게

서울한복대여에도 급이라는게

존재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특히 베틀한복만큼 다양한 한복스타일을

취급하는 곳이 없기때문에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더더더더 느껴용


신부님의 가치를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서울한복이라면

지금 이순간 만큼은 세상 그 누구보다도

아름답고 특별하실 수 있을거라

장담한번 해봅니당




"나 잡아봐라 까꿍!"


괜히 예쁜 서울한복을 입으면

하늘을 날아갈것처럼 기분이 좋아요><


저는 물론 결혼때문에 입은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괜히 설레이고,

떨리는 마음을 감출 수 없더라구용!


만약 결혼식에 서울한복대여로

한복드레스부터 당의 등등을

입는다면 얼마나 더 행복할까요~?


평생 살면서 한번쯤은 입어봐야

하는 한복들을 한번에 다 입어보는

기분이란 말로 표현 힘듭니당


제가 왜 이렇게 칭찬을 하는지

느껴보셨으면 좋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