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청담동한복대여 어느게 예쁜지 골라주실래요?

베틀한복 2016. 3. 30. 19:35




너무 예쁜 한복들을 오래보다보면

어느게 예쁜것인지 나랑 어울리는

것인지 알기 힘들어진답니다~ㅎㅎ


선택이 힘들때는 함께 동행하여

어떤게 어울린지 봐주는게

가장 현명한 방법일텐데요>9<


신랑신부님들이라면 서로가

어떤게 어울리는 봐주면서

청담동한복대여를 고른다면

엄청 예쁠거라 생각해용~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하는

청담동한복은 어떤 것인지

함께 둘러보도록 할까요??



보통 청담동한복을 알아보게되면

신랑신부님에 한복을 비슷하게

맞춰야 된다고 말들을 해요..


저는 굳이 그럴필요까지는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렇게 멋지고 예쁜 한복들이

많은데 어떻게 비슷한 한복을

선택해서 입을 수 있겠어요?


그러기엔 선택에 폭도 좁고,

괜히 억울하다고 생각하지않나요~


그냥 마음 편하게 내 옷을

고른다는 생각으로 너무

다르게는 아니지만 얼추

비슷하게 청담동한복대여를

선택하는게 현명한 판단!!!




요즘 봄노래가 점점

많이 나오고 있는 것 같아요!


특히 제가 좋아했던

노래들을 들을 수 있어서

친구를 만나러가는길?

출군을 하러가는길?

너무너무 즐거워지는데용~


여러분들이 청담동한복대여를

만나러 오는 길이 즐겁고

행복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요!!


억지로 입는 그런 의상이 아니라

내가 정말 원하고, 예쁜게 너무

많아서 행복한 발걸음이 된다면

기분이 얼마나 좋을까요~?!


아마 여성분들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세일하는 백화점 옷들을 대거

구입할 수 있는 기분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꽃밭을 거니는 기분??


몇일전에 창덕궁을 갔을때

단체로 외국분들이 한복을 입고

관광을 오셨더라구요!!


어찌나 보기 좋고,

뿌듯한 느낌까지 들던지~


저분들이 나중에는 청담동한복대여로

예쁘게 입어보셨으면 하는

생각도 하게되었었답니다:D


전세계적으로 많이 알려져서

이 의상이 정말 멋진거구나

아름다운 거구나!!

라는게 널리널리 알려졌으면

하는 조그만한 바램이 있어용




옛날에는 어떤게 정말 예쁜

한복인줄도 모르고 그냥

한복이면 한복이구나 했네요..


하지만 지금은!!!


어떻게 입어야하고,

어떤 색이 예쁘고,

얼마나 아름다운것인지를

잘 느끼고 있어서

마음이 뿌듯해지고 있어요^0^


제 마음 같아서는 세상에

있는 모든한복들을 몽땅

입어보고 싶습니다!!!


계속 청담동한복을 보고 있다 보니깐

욕심이 더 커지는 것 같아요 ㅋㅋ


쇼핑몰을 계속 보고 있으면

야금야금 구매를 하듯이

한복도 마찬가지인 것 같네요 ^^




청담동한복대여는 일반

웨딩드레스를 뛰어넘는

작품같은 한복들이

정말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여자라면 한번쯤 정말

솔깃할 정도로 욕심이

나는 정도랄까요??


오히려 드레스보다 가격적인

면에서 효율성 면에서 더

좋게 입어볼 수 있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그 편리함과

좋음을 느꼈으면 하네용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