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더 향긋해진 혼주한복이라 가격도 만족!

베틀한복 2016. 3. 3. 13:44




요즘 점점 날이 따뜻해지고,

몸은 노곤노곤 잠이 와요...


지금은 딱 점심 먹고 졸릴 시간이라

그런건지 무지 피곤해지네용 ㅎㅎ


그래도 이제 3月 4月이 오면

결혼준비로 바쁘신 분들이 많고,

혼주한복을 준비하려는 발빠른

움직임이 있으실 것을 예상하여

부담없는 혼주한복가격으로

알뜰 살뜰하게 준비해볼 수 있는

많은 디자인을 준비했습니당><


그냥 웃이이 저절로 지어져

아... 이런게 행복이구나...

싶을 정도로 놀라운 한복들을

소개해드리려고하니

후루룩 염탐해보시죠잉




그냥 막 저절로 웃음이 나요^^


여자들은 보통 그러죠?

너무 예쁜 옷을 입는다던가

생각보다 머리가 잘 나왔을때

싱글벙글 웃음이 지어지는~?


저는 혼주한복도 그와 같이

준비해야된다는 생각을해요!


너무 많이 오바하면서까지

꾸며서도 안되지만 그래도

어느정도의 샤랄라함은

지켜주면서 한복을 준비해야

그만큼 가치가 있는

한복이 나올 수 있는데용


그런게 혼주한복가격까지

착할 수 있다면 더 좋겠죠?




베틀한복의 혼주한복가격은 정말

다양한 가격대로 디자인까지

완벽하게 구비하고 있습니다 ♥


워낙 다양한 취향을 갖고계신

어머님들이 많으시기때문에

모든 이들의 마음을 충족할 수 있는

혼주한복을 고르기란

정말 쉽지 않으셨을것 같아용 ㅎㅎ


모든 부분에서 완벽하고!

퍼펙트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삼촌, 이모, 고모들 누구도 모르게

예쁜 혼주한복을 준비할까용??


신부님의 언니라고해도

믿을 정도로 젊어진

어머님들의 모습을

확인해 보실 수 있을거에욧!ㅎㅎ



제가 혼주한복을 고를때

즐거움을 느끼는 것은

한복의 색이 너무 좋아서용^0^


무조건 화사한 색으로만

고를필요 없이 제가 좋아하는

색이 더 많은 혼주한복이기때문에

좀 더 편안하게 고를 수 있는 것 같아요~


이제 곧 저희 언니도 결혼한다고 하는데

엄마에게 혼주한복가격 부담없이

고르라고 해드리려고 한답니당 ㅎㅎ


저희 언니한테는 이미 한복을

해주기로 했기때문에 부모님들도

함께 챙겨드려야겠죠~??ㅋㅋ




꽃같아요


사람이 꽃보다 아름답다는

말을 많이 쓰잖아용 ㅎㅎ


저는 그 말에 적극

동감을 하는 바입니닷>0<


어쩜 우리 엄마가 이렇게

아름다워질 수 있는지를

실제 혼주한복을 입혀드리면

훨씬 잘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저도 처음에는 혼주한복이

그렇게 예쁠 줄 몰랐었는데

다양한 기회를 통해서

많이 보다보니 신부님들

한복만큼이나 아름다운

한복들이 많다는 것을 알았고

혼주한복가격에 대한 고민도

한번에 싹~ 사라질 수 있었어용 ㅎㅎ

(물론 지극히 제가 한복을

알아봤을때 말입니당 ^^)



그런 말이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더 화려한것? 더 고운것?

그렇것들을 찾게된다구요~


저도 그부분이 이해가는데요~

뭔가 어렷을때는 어두운색!

그냥 다크한 포스 팍팍 풍기는

스타일을 찾았다면 요즘은

좀 더 여성스러워진 느낌이랍니당 ㅎㅎ


우리 어머님들도 아마 우리와

같이 취향이나 스타일이

변하셨을 수 있기때문에

많은 상의를 하신 후에

혼주한복을 결정하는게 좋아용^^


만약에 혼주한복가격이 궁금하시면

댓글로 문의 남겨주셔도 좋고,

www.bettl.co.kr 에서 문의하시면

더 자세히 답변해주신답니당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