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전통한복대여에도 봄봄봄봄 봄이왔어요♪

베틀한복 2016. 3. 24. 15:39




여러분!! 저는 얼른 텐트를

사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당><


당장이라도 한강에 놀러가서

여유를 즐기고 싶달까용?ㅋ


괜히 봄이 오면 이유없이 설레이고,

기분이 좋아지고 하는 마음

다들 이해하실거라고 생각을해요!


그럼 그런 봄기운이 가득 느껴지는

전통한복대여를 보여드릴건데

오늘의 주제는 "어머니&혼주"랍니다


궁금한 마음 손으로 웅켜잡고

멋진 전통한복 보러가볼까??




여러분!! 봄이 느껴지시나요?


이제 4월달이 되면 본격적인

꽃축제가 벌어지고, 연인들

가족들이 거리로 나와 봄을

만끽하게 될 것 같습니당~!


특히 많은 결혼식때문에

발걸음이 바쁘신 분들도

몇분 계실 수 있겠네요 ㅎㅎ


어머님들의 전통한복대여로

고민중이시라면 이제 그만~bye~


저절로 감탄사가 튀어나와버리는

어메이징한 전통한복은 까탈스러운

저를 만족시키기에도 충분했답니당




보통 같은 디자인의 한복을

보여드리는데 오늘은 왜지?ㅎㅎ


같은 치마에 저고리 매치만

다르게해도 전혀~~ 딴 세상에

전통한복을 만날수가 있습니다!!


전통한복대여로 미리 한벌을 딱!

입어봤는데 마음에 안든다고해서

무조건 다~ 바꾸실 필요가 없이

저고리만 살짝~ 손봐줘도 내가

원하는 한복을 찾을 수 있답니다>-<


만약 치마가 너무 마음에 안든다면

다른 색으로 배색해 입는게 좋겠죠?


아주.. 팔색조 매력에 한복!!



저희 친언니가 그러더라구요ㅋㅋ


전통한복이라고하면 왠지

더 뚱뚱해보일까봐 입지

못하겠고, 입어도 퓨전한복 같은거에

더 눈길이 간다고 말하더랍니다 ㅋㅋ

저는... 비웃습니다... ㅎㅎ


많은 전통한복대여들을 입어본

경험자로써 퓨전은 퓨전대로의

매력이 있지만 전통은 전통만의

고유의 매력이 있다는것이에요~!


많은 시간이 흘러도 쉽게

유행을 타지 않는 한복이기때문에

어머님들 사이에서도 왜 대단한건지

왜 예쁜것인지 이미 유명하답니다~


그렇다면 울 어머님만

뒤쳐져서는 되지 않겠죠?!



제대로된 전통한복을 사진으로라도

대충 파악할 수 있는 방법은??


첫째. 제대로된 한복집은 사진에

포토샵을 과하게 하지 않습니다!

*한복의 색감 제질등을 변하게 할때

실제로 와서 입게되면 실망감과

상실감은 이로 말할 수 없기때문에

낚시성을 퍼트리지 않기 위해서에요!*


둘째, 디테일함께지 꼼꼼하게 보면

어떤게 진짜 예쁜것인지 보여용!!

*보통 전통한복대여를 사진으로

볼때는 크게 보지않고 대충 훌훌~

보는 경향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그러면 정말 예쁜 한복을 구별하기란

너무너무 힘들어요...

하나씩 체크하면서 봐야

좋은 한복을 입을 수 있습니다><*


뭐.. 이밖에도 많이 있지만 그래도

실제로 보는게 직빵이죠?!ㅎㅎ




빤빤딱!! 어머님들 취향저격!!


이렇게 예쁜한복을 우리 어머님들이

입는다면 더 멋져지겠죠잉?~?


저는 다른 분들이 전통한복을

입는것도 충분히 좋지만 우리 어머님들이

입어주시는 한복이 살짝 더 좋더라구요 ㅎㅎ


이유는... 가장 한복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우리들보다는 더 크고,

아껴주고 계시기때문에 그런 분들이

너무 멋진 전통한복대여를 입어주시면

뿌듯하고 더 빛나보인달까요??


결혼을 준비중이신 신랑신부님들!

부모님의 잔치를 준비중이신

자녀분들 모두다~~ 빛나는

변신을 시켜드려보는건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