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신랑어머니한복 잘 골라서 운수대통!

베틀한복 2016. 2. 11. 15:48




괜히 의도치 않게 너무

좋은 물건을 건졌다던가

생각했던 것보다 사진이

잘나왔을때 우리는 보통

운수대통이라고 하죠?ㅎㅎ


운이 좋았다라고 표현하는게

더 쉽게 이해가 되시겠네요~


그냥 아무런 기대감없이

신랑어머니한복을 둘러보다

이상적인 어머니한복을 발견해

싱글벙글 행복할 수 있는

디자인을 준비해보았답니다!


그럼 함께 그 운수를 느껴볼까요?



어머님들은 기대를

하고 가지 않았다가 한 눈에

사로잡는 완벽한 신랑어머니한복을

보는게 더 감동일 수 있을거랍니다.


보통은 주변에 잘 아는 한복집이 있어서

요즘은 어떤 어머니한복이 잘 나가는지

잘 알지 못한채 그냥 하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다른 분도 아닌 사랑하는 내 어머님이

입으시는 한복이기때문에 친분을

과장해서 한복을 입을 수는 없답니다 ㅠㅠ


저는 그래서 제 주변에 많은 한복집들이

있지만 꼭! 그 사람에게 어울리는

한복으로 추천해주곤 한답니다 ^-^



소녀처럼 순수한 감성을

이끌어 내줄 수 있는 어머니한복!


간혹 어떻게 한복을 결정해야할지

많이 난감한 상황을 접해보신적이

한번쯤은 있으셨을 것 같아요~


알아도 알아도 다 안것 같지 않고,

항상 뭔가 허전한게 한복 아닐까요?


신랑어머니한복으로는 어떻게

차려입어야하고 어떻게 입어야하는지

하나도 모르시는 분들이라도

전문가처럼 입어볼 수 있답니다><


어머님들이라면 한복은 이렇게

입는것이다! 라며 자랑할 수 있을

만큼 멋지게 입어야하잖아요~ㅎㅎ



만약 결혼식에서 입을

신랑어머니한복이 아니라면

이렇게 무난한 색감으로

어머님이 좋아하시는 분위기에

맞춰서 입어보실 수 있답니다>0<


보통은 어머니한복을 맞춤으로

한벌 해주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런것은 각종 잔칫날이 많으실때

편안하게 맞춰 입으실 수 있게끔

하기 위해서 이기도 하지만

추억하고, 새옷을 사드리고 싶은

자식들의 마음도 들어가있어요~


저는 다른 무엇보다도 한복을

어머님께 곱게 입혀드렸을때

더 큰 감동이 될 것 같습니다^^ㅎㅎ




푸르른 색은 어머님의 피부도

화사하게 해주지만 더더 좋은건

소녀같이 해맑고, 젊은

기운을 불어넣어주는데요~


보통 파란색은 심적으로 차분하게

진정시켜주는 효과도 있고, 신뢰를

나타내는 색으로도 유명하답니다><


제가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상쾌, 젊은, 희망 등 좋은 의미의

이미지를 보여주기도 하지요?ㅎㅎ


우와.. 정말 의미를 알고 보니

신랑어머니한복이 더 멋져보이지 않나요?


모르고 보는것보다 알고 보는것이

더 좋고, 아름다워보일 수 있는거랍니다:D




마냥 신랑어머니한복만 준비한다면

신부어머니는 속상하지 않으실까요?ㅎㅎ


미리 사전에 얘기가 됬다면 따로따로

어머니한복을 준비하는게 맞지만

그렇지 않다면 저는 같이

준비해보시는걸 추천해드려요~


이렇게나 멋지고 우아한 한복이니깐

어머님들이 안좋아하실 수 없겠죠/^_^


힘들게 키워주신 자식에게 세상에서

가장 값진 한복으로 선물을 받으신다면

그 기분은 이로 말할 수 없을거에요..


더 큰 감동이 와닿을 수 있도록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한복을

준비해보도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