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Ooh~결혼식한복 풍문으로 들어소~ˇ

베틀한복 2016. 2. 25. 15:05




오늘은 어제보다 덜 추워요!

그래서 좋습니다^-^


그럼 그 좋은 기운을 받아서

Ooh~우우우~

풍문으로 들었소!


결혼한복 자태가

예쁘다는 그말을 ♬


아마 많은 한복집 사이트를

보다가도 다 똑같이 예쁘고,

사진으로 보는것은 그다지

큰 믿음이 가지 않을 것 같다는것을

적극 반영하여!! 실제로 베틀한복의

Ms.Mr 베틀에 선정되신 분들의

사진으로 예쁘게 꾸몄습니다>9<


한마디로 리얼 후기?

이정도라고 할 수 있죠?


함께 다른 분들은 결혼식한복을

어떻게 입어주고 있는지 볼까용?




우리가 생각하는 결혼식한복은

결혼식이 끝난 뒤에 많은

지인분들 할머니, 할아버지,

고모, 이미, 삼촌 등등

어른들께 인사를 드리고

와주신 분들에게 악수를 건내며

소소한 이야기를 나눌때

입는 의상이라고 할 수 있죠?


바로 이브닝드레스?

이런 느낌일 것 같습니다^0^


그럴때는 너무 튀게 화려한

한복보다는 깔끔하고 간편한

한복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오래 걸어다니고 주변을 돌아다닐때

의상이 불편하면 신랑신부님

두분다 불편할 수 있잖아요^^ㅎㅎ


신랑신부님이 함께 한복을 입을 수 있는

너무나 유익한 자리이기때문에

피로연 또한 결혼식 처음 중요합니다!



너무나 세련된 한복은

무조건 밝은 색에만

치중되어있지않고, 좀 더

자유분방한 모습을 보여줘요~


이제는 서로의 개성을 중요시하는

한복을 찾고있기때문에 무조건

흰색! 분홍색! 블링블링!

이런거에 구속되어있지 않답니다:D


신랑님도 신랑님대로~

신부님도 신부님대로~


꼭 누구의 스타일을 따라서

입을 필요가 없는게

결혼식한복의 특징이죠!


남이 입었을때 이쁜것과

내가 입었을때 이쁜것은

정말 큰 차이가 있으로 명심하세욧!




이제 겨울은 다 지나갔지만~


그래도 이렇게 결혼식한복을

입을 수 있다는것을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당 ㅎㅎ


약간 웨딩한복 분위기도 나지만

그래도 화사해서 그런지

진짜 결혼식임을 실감시켜주네요~


처음에 한복에 관심이 있어서

무조건 결혼준비때 한복을

챙기는 분들도 있었고

어머님들의 한복을 알아보다가

결혼식한복이 너무 예쁜 나머지

함께 준비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경로가 어떻게되고, 어떻게

알게 되었든지간에 함께

한복을 입기 위해 찾아왔다는것!

그리고 결정했다는것!

이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용?ㅎㅎ



아이~ 이뽀 ♥


저는 개인적으로 결혼식장에

가는걸 굉장히 좋아한답니다:D


이유는! 내 주변 지인이 결혼하는

그런 영광스러운 자리에 참석해

지켜보는것도 행복하고,

함께 화기애애한 축제같은

분위기가 또한 너무 좋더라구요~


그만큼 행복함만 느껴지는

결혼식장에는 결혼식한복,

웨딩드레스 할 것없이

모두 아름답고 예쁘게 보입니다!


제가 아는 언니도 결혼을 했는데

다이어트 엄청했더라구요 ... ㄷㄷ


그래서인지 엄청 예뻐보였어용><




하지만 저는 결혼식이 다가온다고해서

무리해서 다이어트를 할 생각은 없습니당


저에게는 결혼식한복이 있으니깐요!ㅋㅋ


내가 신랑에게도 감추고 싶었던

비밀스러운 부분을 한복이 멋지게

커버해주기때문에 문제 없습니다><


여러분들도 저처럼 다이어트와

거리감을 두고 계시다면 한복으로

날씬 쭉쭉빵빵 처럼 보일 수 있도록

멋지게 입어보시길 바랄게용 ㅎㅎ


아~~ 날이 풀려서 그런지

어서 놀러가고 싶습니당 ^^


즐거운 목요일! 행복한 오후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