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나만 몰랐었던 신부한복 추천 이야기.

베틀한복 2016. 2. 26. 16:48




웨딩쪽에 정보가 빠싹하신 분들은

신부한복에 대한 정보나 이야기를

정말 많이 알고 계시더라구요^^


하지만 그 누구도 신부한복추천을

해주지 않으면 막막하고

맨땅에 해딩하는 기분이 들겠죠?


너무 막막한 기분이 들지 않도록

한복을 사랑하는 제가 추천하는

신부한복을 보신다면

아마 결정하시는데 훨씬

수훨할거라고 생각합니다:D


실제로 인기있는 한복들과

이번에 나온 신상한복들과

함께 준비한 환상적인 글을 보시죠!!




저는 과한 포토샵이 들어간

한복은 쳐다도 안봐요 ㅎㅎ


왠지 그런 신부한복들은 실제로

봤을때 실망할때가 많았거든요..;;


그래서 한복의 라인이 잘 살아있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후기가 있으며

만족도가 높은지를 평가한답니다:D


여러분들은 이미 결혼을 한 친구들에게

신부한복추천을 받으시나요~??


보통은 주변 지인한테 잘한 곳을

추천받아서 결정한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직접 보고 결정하는게

더 좋은판단이라고 생각하는게

친구가 보는것과 내가 보는것은

확실히 다른 입장이 있을거기때문에

직접 확인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저희 언니도 결혼을 할거라서

저한테 계속 신부한복추천해달라고

조르는데 이런 저런 한복들을 보여줘도

그냥 니가 결정해달라고 합니다 ㅎㅎ


하지만 전 단호하게 말해요!


직접 입어보고 결정하는게 좋다!

내가 백날 말로 설명해봤자

언니는 이해하기 힘들거라고 말이죠 ㅋㅋ


저는 신부한복을 입었을때 처음에

어두운색이 잘 어울릴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밝은색이 더 잘 받더라구요..;


정말 놀랐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곳에서

너무 예쁜 신부한복을 만나면

이게 왠 떡이냐라고 생각하시죠?


요즘은 옛날과 다르게 약간

연한 계열의 한복을

선호하시는 것 같더구요^^


하지만 저는 아직도 강렬한

색이 돋보이는 신부한복추천을

해드리고 싶답니다 ㅎㅎ


뭔가 한복은 진해야

제대로된 멋이 표현되는것

같은 저만의 기준이 있거든용 ㅋㅋ


여러분들은 옷을 입을때

나만의 기준이 따로 있으신가요?



딱 제가 좋아하는 느낌의

신부한복이랍니다 ㅎㅎ


옛날에 세일러문을 봤었는데

마스가 엄청 좋았었어요~!!


느낌이 지금 신부한복추천해드리는

색삼과 비슷하다고 할까용?ㅋㅋ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느낌까지

들게해주는 색이기 때문에

한복으로 다양한 매력을 도전하고,

어필해보고 싶으시다면

이렇게 입어보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냥 어영부영 아무 한복이나

입히기위해서 추천하는게 아니라

최대한 성향에 맞춰 추천해드리기때문에

아마 내 인생 최고의 한복을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당 ♥




왠지 아무리 예쁜 신부한복추천을

해주어도 저처럼 키가 크거나

통통하신 분들에게 맞는 사이즈가

없을까봐 걱정을 하게되잖아요 ㅠㅠ


제가 그 느낌 완전 잘 알죠 ㅠㅠ


그래서 더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모든 신부한복은 신부님에 맞춰서

맞춤식으로 조절을 해주기때문에

대여라고해서 어떻게든 맞춰 입으라고

하는 그런 경우는 없답니당 ㅎㅎ


다른곳에서는 그런 맞춤수선이

없을 수 있기때문에 잘 모르시고

가시면 큰 손해를 보실 수 있어요 ^^


그럼 행복한 한복, 사랑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