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예쁜 결혼식혼주한복대여로 식장이 환해졌네~

베틀한복 2015. 3. 23. 16:57




결혼식의 화사한 두송이의 꽃!!

바로 결혼식혼주한복인데요 ㅎㅎ

우리 혼주분들~ 결혼식에 입을

예쁜한복은 잘 고르셨나요?


수만가지 한복디자인을 보면서

갈팡질팡하시고 계신건

아니겠죠 +_+!!


그렇다면 오늘~!

베틀한복에서 보여드리는

예쁜혼주한복으로

더욱 화사한 결혼식혼주한복

준비해보세용 XD

혼주한복대여를 이용하시면

훨씬 더 쉽다는거 ㅎㅎ

알고계시죠?





고급스러운 한복치마 컬러가

돋보이는 결혼식혼주한복!

하얀색 저고리에 놓아진

상큼한 자수또한 넘 예쁜데요 ><~


요런 고급한복을

혼주한복으로 준비하기!

비용이 만만치 않아서

고민만 하셨을텐데!


베틀한복의 혼주한복대여로

더욱 알차게 준비하세요 :D

샤방샤방 빛나는 결혼식혼주한복도

한복대여 한큐에

딱 맞는 예쁜한복으로 OK!





이번엔 봄을 맞은 화사한 컬러의

달콤한 혼주한복인데요 ㅎㅎ

혼주한복대여로 요렇게 커플한복을

입은 어머님들이 젤 보기 좋더라구요~


게다 요 결혼식혼주한복은

파스텔컬러의 저고리에

앙증맞은 꽃자수가 올라가 있어서

더욱 매력적인 혼주한복이랍니다♡


한복대여를 이용해서

10살 더 어려지기!!

이거 엄마가 아니라 언니 누나라고 해도

믿을 수 있겠는데요 *0*?







빨강과 파랑에서 벗어난

봄을 닮은 결혼식혼주한복 색상 XD

주황색과 연두색이

넘 상큼해서 그런지

혼주한복색이 넘 곱지 않나요 ㅎㅎ?


요런 상큼한 결혼식혼주한복이라면

한복대여를 이용하셨을때

가장 쉽게 도전하실 수 있는

혼주한복 디자인이 아닐까

싶은데요 ㅎㅎ


흔하디 흔한 혼주한복대여상품이 아닌

보다 유니크하고 사랑스러운

혼주한복 저고리라

센스있는 혼주님들은

요고 벌써 찜! 하고 계신답니다☆







이번엔 나팔꽃 자수가 올라간

샤방샤방한 혼주한복 디자인이예요 ^^

나팔꽃은 좋은 소식을 불러오는

꽃이라고도 하는데요!


우리 아들 딸 시집장가는날♪

요로코롬 화사한 결혼식한복입고

룰루랄라 더욱 즐거운 마음으로

축하해줄 수 있을텐데요~

어떠신가요 ㅎㅎ?

결혼식혼주한복대여로

요렇게 의미있는 혼주한복!

더욱 축하하고싶은 마음을 담은

예쁜한복이다보니

마음가지 않으신가요 ><?


혼주한복대여인 만큼

요렇게 유니크한 스타일을 고르셔도

부담가지 않는 것 같아요 ㅎㅎ!

그날 딱 하루 즐기기 좋은

예쁜한복이잖아요♪~







달콤한 컬러의 파스텔 톤온톤으로

더욱 스타일리쉬한 혼주한복은

역시 화사하고 달달한 느낌이 가득해서인지

결혼식혼주한복으로 강추드리고싶은

한복대여상품인데요 :D


특히나 혼주한복대여로 요런 예쁜한복을

양가 어머님들이 사이좋게 입고 계신다면

그 결혼식이 더욱 달콤해 보일 것 같지 않으신가요 ㅎㅎ?

결혼식혼주한복대여라서

한층 쉽고 합리적인 방법인 것 같아요 ><

안그럼 요렇게 예쁜 결혼식혼주한복

어디가서 만나보겠어요 ㅎㅎ?


특히 베틀한복에서는

다양한 한복사이즈 보유와 함께

소매기장을 직접 맞춰주셔서 그런지

한복대여라도 딱 맞는

예쁜혼주한복을 입으실 수 있답니다♡







동영상으로 만나도 

넘넘 예쁜결혼식혼주한복!!

혼주한복대여로 이제 더 간편하게

준비하세요 ><♡



결혼식혼주한복대여 문의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