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혼주한복가격 걱정은 꽃바람에 날려보내요♪ 똑소리나는 엄마 혼주한복추천♥

베틀한복 2015. 2. 23. 16:24


혼주한복가격 걱정은 꽃바람에 날려보내요♪ 똑소리나는 엄마 혼주한복추천♥





혼주한복가격은 얼마정도가 적당할까요 ㅎㅎ?

결혼준비를 시작하면서

우리 엄마들이 입을 혼주한복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실지 고민이 이만저만 아니실텐데요~


베틀한복의 엄마한복이라면

그런 걱정 뚝~ 하고 그만 하셔도 된다는거 ><

이젠 넘넘 잘 알고 계시죠 ㅎㅎ?


봄을 닮은 예쁜엄마한복♥

사랑스러운 한복디자인으로 

더욱 빛나는 혼주한복추천 만나러 가보실께요♪





꽃자수가 놓아진 아기자기한 혼주한복♥

봄에 가장 잘 어울리는 엄마한복이 아닐까 싶은데요 ㅎㅎ~

상큼한 핑크색과 하늘색의 저고리가

정말 넘넘 사랑스러운 혼주한복추천 한복디자인이예요 XD

소맷부리의 꽃자수가 넘넘 고급스럽지않나요 ><?


같이 매치한 진주색 한복치마는

봄에 가장 어울리는 혼주한복색이 아닐까 싶은데요 ㅎㅎ

아이보리컬러의 고급스러운 느낌과

화사한 이미지가, 엄마 혼주한복에 딱 맞아떨어지는

예쁜 혼주한복색깔이라고 생각되거든요 ><♥


요렇게 고급진 혼주 한복 가격 걱정없이

베틀한복의 한복대여를 이용하신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한복준비를 진행하실 수 있답니다 ><☆





혼주한복색으로 신랑어머니한복은 요런 파란색~을 입으세요 :D

요즘은 한 컬러가 전체적인 혼주한복디자인 보다는

요렇게 한복치마나 저고리 한곳에만 맞추신답니다 ><!


요 엄마한복 디자인은 연두색저고리에 하늘색 한복치마를 매치하고

저고리에 알록달록한 꽃자수를 새긴 예쁜 혼주한복인데요 XD

혼주한복추천으로 요런 상큼한

신랑엄마한복은 어떠신가요 ><?


한층 화사한 컬러감으로 더욱 봄이랑 닮은

예쁜 엄마결혼식한복♥

혼주한복가격 부담없이 한복대여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대여한복이라고 구질구질한 혼주한복만 보지 마시구

요렇게 화사화사 이쁨이쁨한 어머니한복 입으세요♡






이젠 신부 어머니를 위한 혼주한복추천! 해드려야겠죠 ㅎㅎ?

신부어머니한복으로는 여자집안을 뜻하는 붉은색 혼주한복을 입으시는데요~

새빨간 컬러의 혼주한복색보다는

봄에 어울리는 핑크나 주황색을 많이 선택하기도 하세요 ><♥


혼주한복가격때문에 요런 화사화사한 핑크색

괜히 나중에 못입을 것 같아 생각하지도 않으신 분들이 꽤 계실텐데요~

베틀한복의 한복대여를 이용하신다면

핑크핑크한 엄마한복도 문!제!없!다!!!!


봄을 닮은 화사한 한복색깔로

더욱 화사한 엄마혼추한복을 마련해보세요 XD

넘넘 신나서 훨훨 날아가고픈 마음이 드신답니다♥





마지막으로 혼주한복추천 해 드리고 싶은 커플 엄마한복♥

양가 어머니한복으로 요렇게 똑같은 한복을 입고 계시면

넘넘 화목해 보이더라구요☆


요 엄마한복디자인은 배자조끼를 입은 것 처럼

한복배색이 넘 이쁘게 되어있어서

더욱 눈길가는 혼주한복인데요 :D


곳곳에 포인트로 놓아진

샤방샤방한 예쁜 자수가 더욱 입고싶은

결혼식엄마한복이랍니다♥


사랑스러운 혼주한복색에 아이보리컬러의 한복치마로

고급스러움까지 잊지 않은 베틀한복의 엄마한복 ><♪

실물로 직접 만나시면 

넘넘~ 예뻐서 할 말을 잃으실거랍니다 ㅎㅎ!!



한복대여로 딱 하루 입을 혼주한복~

디자인도 색감도 센스있게 준비해보세요 XD

혼주한복가격이 아직도 걱정이신건 아니죠 ㅎㅎ?





♥베틀한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