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혼주자리 반짝반짝 빛나는 양가어머니한복

베틀한복 2015. 3. 17. 16:19




반짝반짝 빛나는 결혼식의 꽃

바로 양가어머니한복이죠 ^0^

혼주한복은 결혼식 당일

어머니들의 의상이기 때문인지

더욱 신경써서 준비하시기 마련인데요 ㅎㅎ


지금부터 베틀한복에 추천해드리는

봄을 부르는 어머니한복 디자인

꼭 참고하셔서

세련됨으로 무장한

양가어머니한복 준비하세요 :D




네이비컬러의 저고리에

화려한 은박을 올린

양가어머니한복이예요 :D


네이비컬러는 은회색 다음으로

어머님들이 많이 찾으시는

혼주한복색이 아닐까 싶은데요!


아마도 세련되고

점잖아보이는 어머니한복으로

가장 딱 어울리는 컬러가

네이비라서 그런게 아닐까요 ㅎㅎ?


치마를 밝은 컬러로 선택해서

더욱 세련미를 자랑하는 양가어머니한복♡

스타일리쉬한 어머님들께

딱인 혼주한복이라구요~





혼주한복은 요렇게 커플한복으로 입는게

넘 단란해 보여서 좋아요 ^^

봄이 물씬 느껴지는

핑크X파랑색의 저고리에는

오밀조밀 봄꽃들이 고운 자수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ㅎㅎ

치마컬러는 아이보리색상으로

화사함을 더욱 자랑하는

양가어머니한복이랍니다 :D


함께입으니 더욱 빛나는 어머니한복,

밝은 컬러로 만나보니

봄이오는게 확연히 느껴지네요 ^0^

확실히 봄에 어울리는 양가어머니한복으로는

요렇게 밝은색이 넘 뻐보이더라구요~





혼주한복색으로는 보통 

파랑/핑크 두가지를 많이 고르시는데요 ㅎㅎ

신랑 어머니한복으로는 붉은색이 없으셔서

서운하다!! 하시는 분은

요런 노란 저고리로 화사함을 살려보세요 :D


양가어머니한복으로 파랑,빨강만 보시기보단

요렇게 노랑정도의 은은한 포인트는

혼주한복을 더욱 예뻐보이게

만들어 준답니다 :D


게다 요 신부 어머니한복은

톤온톤배색으로 한틍 스타일리쉬함을 뽐내는

예쁜한복이예요 ㅎㅎ

정말 꽃보다 예쁜 양가어머니한복이지 않나요 ㅎㅎ?




양가어머니한복을 톤온톤으로 입으셨을땐

색의 통일감 을 잘 활용하셔서

패션에 대해 빠삭한 것 같은

스타일리쉬함을 부여하는데요 ㅎㅎ


왼쪽의 어머니한복은 신부측의 붉은 컬러를

퍼플X핑크로 우아한 이미지로

재탄생 시킨 한복배색이예요 :D

저고리와 치마 매치가 넘 세련되서

더욱 우아한 혼주한복을 만날 수 있답니다 :D


그 옆의 신랑 어머니한복은

네이비 X 스카이 컬러로

차분한 느낌을 주는

단아한 혼주한복인데요 ^^

금박이 더해져서인지

더욱 세련되어 보이는 고급한복이예요 XD


요런 양가어머니한복

나란히 입으니 더욱 고급져보이지 않으신가요 ><?










보라색저고리는 엄마들의 잇컬러기도 하는데요 ㅎㅎ

핑크와 비슷하게

다양한 피부톤에 잘 어울려서인지

환한 얼굴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이

먼저 찾으시는 양가어머니한복이예요 :D


치마를 화사한 컬러로 입으니

한층 더 살아나는 혼주한복인데요 ^0^

파란색이 어울리지 않은 신랑혼주분이나

조카 결혼식에 입고 가실 어머니한복으로도

딱 어울리는 예쁜한복이랍니다 ><~



혼주자리를 반짝반짝 빛내줄 

예쁜 양가어머니한복!

베틀한복과 함께하세요 ^0^~





반짝이는 양가어머니한복 더 만나러 가기~☆